[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지난 달 11월 30일에 영화 '더 킹' 배급사 NEW는 배우 조인성, 배우 정우성,배우 배성우,배우 류준열의 4인 4색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였다.

영화 '더 킹'의 4인 4색 캐릭터포스터는 개봉 전부터 올해 겨울에 최고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권력의 핵심에 서 있는 감춰진 순간은 배우 조인성, 배우 정우성, 배우 배성우,배우 류준열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무소불위 권력 쟁취를 꿈꾸는 검사 박태수 역을 맡은 조인성과 대한민국의 권력을 설계하고 계획하는 검사장 한강식 역을 맡은 정우성, 권력 앞에서 순종적인 한강식의 오른팔 검사 양동철 역을 맡은 배성우, 화려한 세계의 이면과 어둠 속에서 움직이는 들개파 2인자 최두일 역을 맡은 류준열이 대한민국 권력의 추를 움직이는 핵심 인물을 표현했다.

영화 '더 킹'포스터<사진자료:NEW제공>
영화 '더 킹'포스터<사진자료:NEW제공>

포스터를 보면 '대한민국의 왕은 누구인가'라는 문구가 권력 앞에 숨김 없는 카리스마와 표정이 어우러져 대한민국의 현대사와 이를 관통하는 숨겨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할 예정이다.

영화 '더 킹'의 감독은 한재림 감독이 맡았으며 배우 조인성, 배우 정우성, 배우 배성우, 배우 류준열, 배우 김의성과 배우 김아중이 출연하며 2017년 1월에 개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