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 지난 29일에 하현우와 김기범은 네이버 V앱을 통해 '국카스텐 하현우, 김기범의 산장 미팅' 특집으로 방송을 진행하였으며 MC 이상민과 MC 정진운과 함께 강원도에 있는 한 산장에서 팬들이 국카스텐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하현우는 기타를 치며 '비트리올', '나침반, '붉은밭' 등 주크박스처럼 음악을 쏟아냈다. 목 상태가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카랑카랑한 목소리로 폭풍성량을 자랑했다. MC 이상민과 MC 정진운이 하현우의 라이브에 귀를 기울이며 감탄하였는데 정진운은 "공연장 가면 잘한다고 생각하는데 이제 너무 신기할 정도"라고 말했다.

MC들은 사전에 팬들이 올려준 질문에 하현우는 음역대에 대한 질문에 "우리나라 사람들이 노래 부르는 걸 유독 좋아하는 것 같다. 노래 부르는 것에 관심이 많으신 것 같은데, 제가 그렇게 저음으로 내려가는 건 근육이 그렇게 생겨서 그런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서 하현우는 "어떻게 올라가느냐, 내려가느냐가 중요한 것 같지 않다. 자기 목소리가 악기다. 악기에 잘 맞는 노래를 선택해서 부르시는 게 맞는 것 같다. 저는 원래 목소리 톤이 낮다. 방송 할 때는 낮게 하면 졸린 느낌이 들어서 잘 들리게 하기 위해서 톤을 높게 하는 거다"고 설명했다.

하현우는 애인에 대한 질문에 "여자친구가 뭐가 중요하냐.. 사랑할 때 되면 알아서 사랑하고, 사랑을 잠깐 쉬어야 할 때는 쉬고. 중요한 건, 김기범은 작가님한테 빠져서 작가님 전화번호를 받으려고 하고 있다. 아직 못 받고 있으니까 잘 받을 수 있게 응원해 달라"고 폭로하였다.

하현우는 '하현우 때문에 미치겠다'는 사연에 "제가 등산을 하면 정상에서 기도를 드리는데 그 기도가 이제야 먹히는 것 같다"며 기뻐하였으며 '하현우는 귀엽다'는 사연에 "저는 항상 제가 귀엽다고 말해왔는데 사람들이 안 믿었다. 방송하면서 귀여움이 더 많아진 것 같다"고 말했다.

하현우는 귀여움에 대하여 "원래 귀여움이 있다. 방송하면서 더 많아졌다"면서 볼에 바람을 넣어 귀여운 포즈로 애교를 선보였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