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문제로 인한 탈퇴 및 전속계약해지

[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지난 25일에 위너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심리적인 건강 문제로 몇 달간 활동을 중단한 남태현이 더 이상 위너와 함께할 수 없게 됐다. 남태현과 오랜 상담 끝에 위너로서 활동을 지속해나가는 게 불가능하다고 판단했다"는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서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부로 남태현과의 전속계약을 해지하게 됐다위너는 새로운 멤버 영입 없이 4인 체제로 운영될 예정”이라며 공식입장을 전했다.

 
 
남태현은 연습생 시절부터 심리적 건강 문제를 앓아왔고 증상이 악화되어 최근 활동을 중단하고 위너 앨범활동이 미뤄진 일이 벌어졌다. YG엔터테인먼트는 "YG와 나머지 멤버들은 남태현 군의 건강 회복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고 호전을 기대해왔다. 하지만 어린 시절부터 겪어온 심리적 문제인 데다 회복과 복귀시기를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라, 남태현 군 측과 오랜 상담 끝에 위너로서 활동을 지속해 나가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판단했다. 이에 11월 18일 부로 남태현 군과의 전속 계약을 해지하게 됐다"며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서 YG엔터테인먼트는 "비록 남태현 군이 위너와 함께 할 수 없게 되었지만, 추후 각자의 음악 활동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동료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앞으로 위너는 멤버 영입없이 4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