촛불집회 비난으로 사과했지만, 결국에는 불매운동확산

[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지난 19일에 천호식품 김영식 대표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뚝심이 있어야 부자된다'라는 배너에 "국민으로서 현 시국을 걱정하는 마음은 모두 같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한 마음에서 개인 커뮤니티에 올린 글로 인해 국민 여러분의 마음을 아프게 해드린 점 고개숙여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는 사과문을 올렸다.

 김영식 대표는 "우연히 접하게 된 동영상을 올렸고, 내용을 파악하고 제 의도와 다르게 오해할 수 있는 표현이 많아 바로 내렸지만 책임을 회피하지 않겠다. 모든 것이 저의 잘못이고 불찰이다. 국민 여러분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다시 한 번 사과를 강조하였다.

<사진자료:천호식품 김영식대표 온라인카페>
<사진자료:천호식품 김영식대표 온라인카페>

이어서 김영식대표는 지난 4일에 동일한 포털사이트에서 "뉴스가 보기 싫어졌다. 촛불시위, 데모, 옛날이야기 파헤치는 언론 등 왜 이런지 모르겠다. 국정이 흔들리면 나라가 위험해진다.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자부심을 가져야 한다. 뚝심회원님, 이럴수록 기초 질서를 지키는 회원이 되자"고 올린 바가 있으며 "SNS에 자신이 직접 하지 않은 말과 글이 왜곡되어 전파되고 있다. 사실과 다른 부분으로 인해 매우 안타까운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김영식 대표는 친정부 보수단체인 '부정부패추방시민연합회'가 만든 동영상을 올렸는데 동영상을 보면 "대통령의 연설문을 작성해 준 최 아무개의 사건에 지나지 않는다. 이걸로 교수들이 시국선언을 해서 되겠느냐. 나라를 망치자는 거냐", "대통령이 여자(최순실) 하나 잘못 쓸 수도 있는 거지, 무슨 대한민국이 발칵 뒤집힐 사건이길래 하야하라, 탄핵하라 등 대한민국이 좌파의 최면에 걸려 미쳐 날뛰고 있다"는 내용이 담겨져 있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천호식품에 관한 불매운동을 벌이자는 글이 확산되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