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프레스 = 정진원 기자] 슈퍼모델 이소라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연하의 남자친구를 공개한다.

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라이프에는 이소라가 출연해 프로페셔널한 혼자녀의 일상을 소개한다.

이날 이소라는 프로페셔널함 속에 숨겨진 허당미를 발산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보여진다.

특히 이소라는 현재 4년째 연애 중으로, 이날 방송을 통해 연하 남자친구와의 영상통화 장면을 공개할 에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소라는 미국에 있는 ‘연하남친’과 영상통화를 했으며, 두 사람은 목소리만으로 애틋함과 달달함을 여실히 보여준 것으로 전해진다.

해당 영상에서 이소라는 '도시 언니' 포스를 풍기며 화장실로 들어와 외출 준비를 했다.

비장하게 헤어밴드를 한 이소라는 '도시의 양치'를 한 다음 혀를 내밀며 '토속적'인 혀 청소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코로 물을 뿜으며 코청소까지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