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 '해전:1942 국가함대전' 야외부스에서 특별이벤트공개

[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오늘 신스타임즈의 모바일게임 '해전1942:국가함대전'의 G-STAR 2016 야외 특별부스이벤트 일정을 공개한다고 하였다.

'해전1942'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기존 유저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며 공식 카페를 통하여 G-STAR '해전1942' 부스에서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들을 추첨을 통하여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G-STAR 2016은 11월 17일부터 진행된다.

 
 
룰렛 이벤트와 청기백기와 퀴즈와 1:1매치 이벤트를 통하여 군함입체모형, 쿠폰북, 브로마이드, 폴리 백팩의 경품이 증정된다. G-STAR 2016 마지막 날에 걸그룹 씨스타가 마지막을 장식할 예정이다.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씨스타의 싸인회가 진행된다. 신스타임즈에서 야심 차게 준비하고 있는 신작 블록버스터 모바일 해상 MMORPG 태양(太洋-Great Ocean)의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신스타임즈 게임사업대표 남동훈이 참여자들에게 말하기를 "이번에 지스타 2016 참가를 통해 게임을 사랑해주신 유저들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 G-STAR 야외 특별부스에서 풍성한 선물과 다채로운 즐거움이 가득하시길 바란다. 항상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신스타임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