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타이틀 곡, 불장난+STAY 로 확정

[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블랙핑크가 STAY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27일 블랙핑크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가 11월 1일 발표할 두 번째 싱글 '스퀘어 투'(SQUARE TWO)가 더블 타이틀 곡으로 이뤄질 것으로 밝혔다.

공개된 타이틀 곡 '불장난'에 이어 다른 타이틀 곡은 '스테이'(STAY)다. 오전 10시에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 제니는 핑크색 립스틱으로 러블리한 비주얼을 과시하고 지수는 투톤 헤어스타일 변신을 선보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모를 자랑했다.

블랙핑크 포스터 <사진출처: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포스터 <사진출처:YG엔터테인먼트>

리사는 라이더 재킷과 망사 스타킹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마지막으로 로제는 빨간색 의자에 앉아 정면을 응시한 채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등 4인 4색 매력이 돋보인다.

블랙핑크는 YG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외모까지 예쁜 걸그룹'을 만든다는 소문으로 데뷔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던 바가 있는데 실제로 비주얼로 대중에게 단번에 각인되었다. 데뷔하자마자 국내외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싹쓸이하여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했다. 실시간, 일간, 주간차트에 이어 8월 월간차트 정상까지 장악했고 신인 걸그룹으로 14일 만에 지상파 음악 방송 1위를 거머쥐는 대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