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 방탄소년단의 신곡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가 3천만 뷰를 돌파했다.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는 지난 23일 오후 8시10분경 유튜브조회수 30,007,033건을 기록해 공개 13일 만에 3천만 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 특유의 세련된 영상미와 멤버들의 퍼포먼스가 조화를 이루고 기존 뮤직비디오들과 다르게 6분이 넘는 분량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사진자료:방탄소년단 뮤직비다오 스틸컷
사진자료:방탄소년단 뮤직비다오 스틸컷

역대 K-POP 그룹 중 최단 시간(41시간) 1천만뷰 기록을 세우고 K-POP 보이그룹 중 최단 시간(136시간) 2천만 뷰 기록과 K-POP 그룹 중 최단 시간 3천만 뷰 돌파하여 대기록을 이뤘다.   

방탄소년단은 정규 2집 '윙스(WINGS)'로 최근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26위로 진입해 한국 최고 기록을 수립하였으며 또한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도 62위로 한국 가수 최초 진입기록을 세우는 등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인 인기 몰이를 하고있는 중이다.

방탄소년단의 소속사(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서는 "전세계 아미(팬클럽 명) 여러분께 다시 한 번 정말 감사드린다. 한결같이 보내주신 사랑에 큰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더욱더 열심히 활동하며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9일 MBC뮤직 '쇼챔피언'을 시작으로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 21일 KBS2 '뮤직뱅크', 23일 SBS '인기가요' 등 순위 선정 음악방송 프로그램 1위를 모두 석권하는 영예를 안았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