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고려 홍삼과 실크 아미노산 등을 함유한 '진생 로얄 실크 캡슐 에센스'를 21일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진생 로얄 실크 캡슐 에센스에 함유된 황금 캡슐이 피부에 닿는 순간 매끄럽게 녹아들어 영롱한 펄감을 선사한다"며 "캡슐화 과정에서 유효 성분의 흡수력을 높였다"고 말했다.

이어 "젤 베이스에는 고려 홍삼과 실크 아미노산, 로얄 젤리 등 진귀한 성분에 수분 유지를 도와주는 보습인자까지 더해졌다"고 덧붙였다. 신제품은 순도 99%의 황금 캡슐과 6년근 고려 홍삼, 청정 로얄 젤리, 실크 아미노산을 함유한 젤 베이스가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선사한다. 젤 베이스에는 수분 유지를 도와주는 보습인자(NMF)까지 가미됐다.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캡슐 에센스' <사진출처: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캡슐 에센스' <사진출처: 네이처리퍼블릭>

미백과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풍부한 영양감의 황금 캡슐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펌핑 시 부드럽게 깨지는 캡슐과 수분감 가득한 젤 베이스가 최적의 비율로 섞여 있어 진한 보습감을 자랑한다.

순도 99%의 금과 식물성 오일이 결합된 황금 캡슐은 피부에 닿는 순간 매끄럽게 녹아들어 광채 피부로 가꿔 준다. 캡슐화 과정에서 유효 성분의 흡수력을 높여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의 탄력을 높여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해당 제품 구매 시 같은 라인의 부스팅 앰플 정품(5만원 상당)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생 로얄 실크' 라인은 네이처리퍼블릭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캡슐 에센스를 비롯해 크림, 마스크 시트, 앰플, 아이크림 등 총 12종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