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 서인영이 크라운제이와 '님과 함께2'에서 재회하는 소감을 직접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서인영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모두 즐거운 시간 만들어보자~~!! 인생은 알다가도 모르는 법.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지"라는 의미심장한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서인영이 글과 함께 올린 사진은 '님과 함께2'에 자신과 크라운제이가 출연한다는 기사를 캡처한 것이다.

두 사람은 과거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출연했던 이후 '님과 함께2' 새 커플로 투입, 다시 부부로 만나게 됐다.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개미커플'로 많은 사랑받았던 크라운제이 서인영 커플인만큼, '님과 함께2'에서 재회한다는 소식은 시청자들도 반가워 하고 있다. 18일 JTBC ‘님과 함께2’ 관계자는 "서인영과 크라운제이가 허경환-오나미 커플의 뒤를 이어 가상부부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과거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일명 ‘개미 부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두 사람은 ‘님과 함께2’에서 다시 호흡을 맞추게 됐다.

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이 18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정무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증인으로 출석해 “휴대폰 다단계 판매 중단을 적극 검토하겠다”고 밝히고 있다.
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이 18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정무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증인으로 출석해 “휴대폰 다단계 판매 중단을 적극 검토하겠다”고 밝히고 있다.

또한 크라운제이와 서인영은 '님과 함께2' 제작진과의 사전인터뷰에서 "우리가 또다시 가상 부부가 된다면 진짜 결혼을 해야 할 것 같다"며 솔직한 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는 후문이어서 더욱 두 사람의 마음이 실제로 발전할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가 모아진다. 서인영은 지난달 말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춘 크라운제이에 대해 언급했다.
  
이때 서인영은 “지금 처음 이야기하는 건데 ‘오빠가 결혼은 나랑 하자’고 한 적도 있다. 나도 그런 생각을 해봤는데 그럴 마음이 조금은 있다. 나쁘지는 않을 것 같다. 이만큼 나를 맞춰줄 남자가 있을까 싶다”면서도 “다만 지금은 아닌 것 같다”고 말했었다.

가상 부부 최초로 재혼하게 된 크라운제이와 서인영의 만남은 오는 11월 1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