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15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는 그룹 인피니트가 출연해 형님 멤버들을 실망케 했다. 이날 민경훈은 인피니트에게 "주변에 여자 있냐. 소개팅을 해 줄 수 있는 것 아니냐"고 말했다. 이에 성종은 "소개시켜 줄 사람이 있다"며 티아라 출신 배우 류화영에게 바로 전화를 걸었다.

전화가 연결되자 성종은 류화영에게 자초지종을 설명하고 민경훈과의 소개팅을 주선했다. 당황하던 류화영은 결국 민경훈과 전화통화를 했다. 민경훈이 "팬이다. 드라마 잘 보고 있다"고 인사하자 류화영은 "드라마 끝난 지가 언젠데"라고 해 민경훈을 당황케 했다. 민경훈은 류화영과의 전화 통화에서 “완전 좋아한다”면서 “‘아는 형님’에 놀러오라”고 말했다.

사진자료:JTBC '아는형님' 방송 캡쳐
사진자료:JTBC '아는형님' 방송 캡쳐

전화 연결이 된 두 사람 사이에는 묘한 핑크빛 기운이 흘렀다. 류화영은 “저를 아시나요?”라고 물었고, 민경훈은 “알죠, 완전 팬이에요. 드라마 잘 봤어요. 이번에 끝났잖아요”라며 열혈 팬임을 증명했다. 류화영은 “다음에 성종이랑 같이 밥 먹어요”라며 식사 자리를 제안했고, 이에 민경훈은 “성종이 나와야 하나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성종은 “버즈 노래 중 아는 거 있어?”라고 물었고, 류화영은 기다렸다는 듯 ‘겁쟁이’의 일부를 불렀다. 이에 화영이 “(이성종과) 셋이서 밥 먹자”고 말하자, 민경훈은 “꼭 셋이 만나야 하냐”고 호감을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민경훈과 김희철은 불화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이날 ‘아는형님’에서 김희철은 등장하자마자 “개명했다. 김 그만하라고로. 이제 김 그만하라고 씨로 불러달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이수근과 김영철은 “진짜로 싸우지 않았느냐. 대기실에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민경훈은 전화를 끊는 순간 류화영의 전화번호를 황급히 암기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