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 ‘아주 가끔’ 드라마OST 화제 ‘아련함 폭발’

[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유성은의 노래 ‘아주 가끔’이 화제다. tvN 드라마 '더케이투(THE K2)'의 두 번째 OST 주자로 참여한 가수 유성은의 '아주 가끔'이 15일 공개됐다.

사진자료:뮤직윅스
사진자료:뮤직윅스

유성은의 '아주 가끔'은 피아노 기반의 미니멀한 발라드로, 절제된 멜로디와 극 중 주인공들의 애절하고 슬픈 마음을 담은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여주인공 고안나(임윤아 분)의 테마곡으로 주로 삽입돼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였던 '아주 가끔'은 엇갈린 운명과 지나간 사랑에 대한 기다림을 한층 더 아련하게 표현해 대중들의 감정을 자극할 예정이다. '아주 가끔'의 기타 연주에는 B1A4, 김그림 등의 앨범 작업에 함께한 기타리스트 박신원이 참여했으며, 작사, 작곡, 편곡은 JYP Publishing 소속 프로듀싱 팀 '꿀단지'가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유성은은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 '마이 시크릿 호텔', '후아유' 등 다양한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한 경력이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로, 애절한 감성과 소울풀한 보이스로 명품 OST들을 탄생시킨 바 있다. 유성은 '아주 가끔'을 접한 누리꾼들은 "lmus**** 유성은 최고 목소리 너무 좋아" "ckdd**** OST기다렸는데너무좋네요" "saym**** 아 너무 좋네요... 대박나세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