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 변영주 감독이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허지웅의 전 아내를 언급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영화감독 변영주 감독은 1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허지웅의 부인에 대해 “그 사람 정말 괜찮았던 것 같다”고 언급했다.

이에 허지웅 역시 “정말 좋은 사람이다. 결혼했던 사람인데”라고 수긍해 화제가 됐다.

 
 

 이날 '미운우리새끼'에서 허지웅은 아침부터 집 청소를 시작했다. 이후 영화감독 변영주와 영화 포스터 디자이너 박시영이 허지웅의 집을 찾았다.  

이어 영화감독 이해영까지 합류했다. 그들은 각자 먹을걸 사들고 허지웅의 거실에 모여 먹고 떠들기 시작했다. 허지웅은 자신의 집이 더러워질까 걱정했지만 친구들은 "우리가 사람답게 만들어주는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이날 허지웅은 친구들과 이야기 도중 자신의 전 부인을 언급했다. 깔끔한 그가 항상 청소에 열중하는 걸 이야기하다가 "그래서 우리 와이프는 한 번도 청소를 안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전 와이프"라고 정정했다.  
 

이에 변영주 감독은 "그 사람 정말 괜찮았던 것 같다"고 말했고 허지웅 역시 "정말 좋은 사람이다. 결혼했던 사람인데"라고 수긍했다. 

이후 변영주 감독은 허지웅에게 "네가 이혼할때 네 인생이 끝났다고 생각했다. 다시 정상적인 생활로 못 오겠구나 싶었다"고 말했다. 허지웅은 “다시 결혼한다면 전 와이프랑 하고 싶다. 훌륭한 사람이다”며 “내가 결혼생활을 못했다. 애도 안 낳고 혼인신고도 안 하겠다고 와이프에게 말했다“고 털어놔 그 동안 방송에서 언급되지 않았던 허지웅의 과거 결혼 생활에 대해 많은 시청자가 관심을 나타냈다.

이어 변영주 감독은 "우리는 네 친구 입장에서 정말 괜찮은 사람인데 아마 그 쪽에서는 그때 그러길 잘했다고 말하고 있을 것"이라는 농담을 던져 읏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