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 엑소(EXO) 찬열이 ‘Freal Luv’(포리얼 러브) 피처링 참여 및 뮤직비디오 출연했다. 14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에는 파이스트무브먼트의 새 싱글 ‘Freal Luv’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엑소 찬열이 파이스트무브먼트의 새 싱글 'Freal Luv(포리얼 러브)'의 피처링과 뮤직비디오에 참여했음을 팬들에게 알렸다.

엑소 찬열이 'Freal Luv' 피처링과 뮤직비디오에 참여했다.사진출처:SM엔터테인먼트
엑소 찬열이 'Freal Luv' 피처링과 뮤직비디오에 참여했다.사진출처:SM엔터테인먼트

찬열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real Luv, Finally today!!(포리얼 러브, 마침내 오늘!!)"라는 설명과 함께 파이스트무브먼트의 'Freal Luv'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엑소 찬열은 ‘Freal Luv’에서 세련된 랩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를 통해 판타지한 분위기 속에 등장해 자유분방하면서도 강렬한 모습을 보여줬다. 엑소 찬열이 함께한 이번 ‘Freal Luv’ 뮤직비디오는 대한민국 서울과 중국 상하이를 오가며 촬영돼 각국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SF 영화 속 미래도시를 연상케 하는 완성도 높은 편집기술을 통해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영상으로 구성돼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찬열은 파이스트무브먼트의 이번 신곡 ‘포리얼 러브’를 통해 미국 리듬앤블루스 힙합계가 주목하는 여성 아티스트 티나세(Tinashe), EDM계의 실력파 DJ 마시멜로(Marshmello)와 함께 완성도 높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파이스트무브먼트의 신곡 '포리얼 러브’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14일 0시 전세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