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 마틸다의 신곡 ‘넌 Bad 날 울리지마’의 티저 영상을 통해 음원 일부가 선공개됐다. 마틸다의 소속사 박스미디어는 12일 마틸다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넌 Bad 날 울리지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틸다의 '넌 Bad 날 울리지마’의 티저 영상에서는 도입부에서 슬로우 템포였다가 점차 리드미컬한 리듬과 강렬한 느낌으로 ‘변화무쌍’하게 변조하는 ‘넌 Bad 날 울리지마’의 음원 일부가 공개됐다.

이는 지난 7월 여름 시즌을 겨냥해 내놓은 ‘서머 어게인’에서 경쾌, 발랄한 이미지로 사랑받은 마틸다의 가을을 맞아 컴백하며 색다른 변신을 기대하게 한다. 이와 함께 영상에서는 지난 10일과 11일 티저 이미지를 통해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인 멤버 해나, 단아, 세미, 새별이 ‘걸크러쉬’매력을 폭발시키며 와일드하면서도 개성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사진출처:박스미디어
사진출처:박스미디어

마틸다는 19일 정오 프로듀서 슈퍼창따이의 곡 ‘넌 Bad 날 울리지마’를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하고 컴백한다. 슈퍼창따이와는 ‘서머 어게인’에 이은 두 번째 호흡으로 기대를 모은다. 슈퍼창따이는 그동안 2PM의 ‘니가 밉다’와 ’기다리다 지친다‘, 틴탑‘박수’, 허각 ‘아프다’, 백아연‘느린노래’, 레이디스코드‘예뻐 예뻐’등을 작사, 작곡하며 인기 프로듀서로서의 명성을 공고히 해왔다. 한편 마틸다의 신곡‘넌 Bad 날 울리지마'는 레게풍의 리듬과 파워풀한 EDM 사운드,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이 혼합된 독특한 장르의 곡으로 멤버 각각의 매력과 마틸다만의 독창적인 퍼포먼스를 잘 표현할 수 있는 노래라는 평이다. 마틸다는 19일 음원공개와 함께 각종 음악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활발한 활동에 돌입하며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