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 올 겨울, 대한민국에 웃음과 감동을 한판에 선사할 조정석, 도경수의 브로 코미디 '형'(감독 권수경)이 11월 말 개봉을 확정 짓고 컴백'형'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형'은 사기전과 10범 형(조정석 분)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도경수),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 브로 코미디이다. 영화 '건축학개론' '관상'에 이어 드라마 '질투의 화신'까지 천의 얼굴로 분해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조정석이 불의의 사고를 당한 동생을 팔아 가석방을 받아내는 사기전과 10범 형 '고두식' 역할을 맡았다.

이와 함께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충무로의 블루칩' 엑소 도경수는 잘 나가던 국가대표에서 예상치 못한 사고를 당하게 된 불운의 유도 선수 동생 '두영'으로 분했다.  

사진출처:CJ 엔터테인먼트
사진출처:CJ 엔터테인먼트

속이 컴컴한 형과 앞이 깜깜한 동생 앞에 펼쳐질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 '형'은 두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으로 하반기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질 각오다.
11월 말 개봉을 확정하고 함께 공개된 컴백'형' 런칭 포스터는 색다른 포스터 명칭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배우의 실루엣만으로도 강렬한 코믹 포스를 자랑하는 포스터에서 '남보다 못한 그 놈의 컴백홈'이라는 카피를 통해 예상치 못했던 형의 등장으로 펼쳐질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벌써부터 궁금케 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