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7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윙스(WINGS)’의 타이틀곡 ‘피 땀 눈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어두운 방 안 소파에 앉아 있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샹들리에와 고풍스러운 가구들이 마치 중세 유럽의 성 같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피 땀 눈물’은 최근 전세계 팝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뭄바톤 트랩(Moombahton Trap) 장르의 곡으로, 그 동안 방탄소년단이 보여준 거칠고 강렬한 이미지에서 조금 힘을 빼고 섹시한 매력을 부각시키는 데 중점을 뒀다. 티저 영상에는 약 10초 가량 원곡 일부가 삽입되어 음원 공개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윙스’(WINGS)는 ‘화양연화’ 시리즈의 뒤를 이어 발표하는 앨범으로 정규 앨범으로는 지난 2014년 발매된 정규 1집 ‘다크 앤 와일드’(DARK&WILD) 이후 2년 만이다. 이번 앨범에서 방탄소년단은 유혹을 만난 소년들의 갈등과 성장에 대한 이야기를 노래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피 땀 눈물’을 비롯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멤버 전원의 솔로곡이 수록된 것으로 알려졌다. 방탄소년단의 정규 2집 앨범 ‘윙스’는 오는 10일 발매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