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 남편, 보자마자 반했다"

사진출처: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화면캡쳐
사진출처: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화면캡쳐

[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크리스티나가 “한국인 남편이 이탈리아 남자보다 훨씬 멋있다”며 애정을 과시했다.

2일 오전 방송된 MBC '사람이 좋다'에서는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크리스티나와 한국인 남편 김현준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크리스티나는 남편과 함께 남희석이 진행하는 라디오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해, 남편과의 첫 만남 당시를 떠올렸다.

남희석은 “노래 공부하러 온 남편에게 이탈리아어를 가르쳐 주는 선생님으로 만난 것 아니냐”고 물었다.

그러자 크리스티나는 “그렇다. 그건 좀 문제다. 우리는 학원에서 만났다”며 “새로 온 남학생인 남편을 보자마자 ‘내 스타일이야’라고 느꼈다”고 말했다.

 

크리스티나는 이탈리아에 노래를 배우러 간 남편에게 이탈리아어를 가르쳐주며 처음 만났다고 밝혔다.

이어 “학원에서 (남편을) 만났는데 새로운 남학생을 보자마자 ‘내 스타일이야’ 그렇게 생각했다”며 남편이 매력 넘친다고 칭찬했다.

김현준 씨도 방송 중인 크리스티나의 사진을 수시로 찍으며 크리스티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사진 찍어서 이탈리아에 계신 장인 장모님께 보내드린다”며 “장인 입장에서는 내가 크리스티나를 보호해주니까 일종의 미션”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