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 당시 문제無… 즐거운 분위기

[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 측이 앞서 불거진 출연자 슈퍼주니어 김희철 태도 논란에 대해 촬영 원본을 공개, 해명했다.

26일 오후 JTBC ‘아는형님’ 제작진은 SNS에 “김희철이 민경훈에게 정색했다는 일부 오해가 있어 촬영 원본을 공개한다“며 ”욱 하는 척 소위 드립(?)을 치는 자학개그 연기였을 뿐 아무런 문제도 없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시청자 분들의 오해를 불러일으키지 않도록 편집에 더욱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희철이 "그만하라니까"라고 말한 뒤 민경훈의 어깨를 잡은 후에도 즐거운 분위기 속에 촬영을 이어가고 있는 멤버들이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일부 누리꾼들은 김희철이 지난 24일 방송분에서 운전면허가 없다는 가인에게 민경훈이 "왜 취소됐어?"라고 묻자 정색하며 "그만해. 그만하라니까"라고 말한 장면을 언급하며 불편하다고 지적했다.

이에 또 다른 누리꾼들은 "일부 불편러 때문에 벌어진 일인 것 같다" "전혀 이상한 점을 느낄 수 없었던 장면이었다" "흔한 드립일 뿐인데 왜 논란이고 해명까지 해야되고 뉴스에 나오는지 이해할 수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김희철도 지난 25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왜 난리가 났나 싶어서 봤더니 ‘아는 형님’에 나온 제 표정 때문”이라며 해명 글을 올렸다.

앞서 24일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과 배우 지수가 출연한 JTBC ‘아는형님’ 방송분에서 민경훈과 이야기를 주고 받던 김희철이 정색을 하는 모습이 잡혔다. 이후 일각에서는 욕설을 한 것이 아니냐며 비판 여론이 끓었지만 이는 ‘아는형님’ 최창수 PD 등의 해명을 통해 사실과 다른 것으로 확인됐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