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학교 아름다운 충남교육’ 주제로 실시

화양연화 사진 공모전 리플릿
화양연화 사진 공모전 리플릿

[코리아프레스 = 김효빈 기자]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이 ‘아름다운 학교, 행복한 아이들’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름하여 ‘2016 충남교육 화양연화(花樣年華) 사진 공모전’이다.

‘화양연화’는 우리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표현하는 말로, 학생과 학부모들의 학창시절 화양연화를 사진 속에 담아 추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선사하고자 충남교육청 공보담당관실에서 실시하는 것이다.

‘행복한 학교 아름다운 충남교육’ 이라는 주제로 실시되는 이번 공모전은 4일부터 8월 31일 까지 약 2달간 실시되는데, 충남교육의 5대 주요정책과 연계한 소주제를 설정해 현장 속에 녹아든 충남교육의 주요정책을 한 장의 사진으로 담아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대상은 교직원, 학생, 학부모 등 충남교육가족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응모는 참가신청서와 함께 이메일(news@cne.go.kr)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신청서 서식과 자세한 응모요령은 충남교육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 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을 추진하는 최종국 공보담당관은 “뒤돌아보면 학창시절은 우리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절 중의 하나다. 한 장의 사진이지만 행복한 순간을 추억하고, 행복한 충남교육 이미지 제고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