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을 자극하는 세 가지 고백으로 가슴 뭉클한 감동과 공감 불러일으키다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올 가을 가장 빛나는 고백의 순간을 담은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가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공감의 2차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타임박스엔터테인먼트㈜ | 감독: 전윤수 | 주연: 지진희, 김성균, 성유리, 김영철, 이계인, 곽지혜]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만드는 기적의 힘, 고백
감성을 자극하는 세 가지 고백으로 가슴 뭉클한 감동과 공감 불러일으키다
가슴을 따뜻하게 채워 줄 공감, 2차 예고편 전격 공개!
 
 
 
2015년, 가을 당신의 가슴을 따뜻하게 채워줄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가 세 커플들의 가슴 따뜻한 사연과 고백의 순간을 담은 2차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가깝다는 이유만으로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던 각양각색 사람들에게 찾아온 일상의 가장 빛나는 고백의 순간을 담은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영화는 우정, 사랑, 가족 등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성별과 세대를 아우르며 전 국민의 공감과 감동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2차 예고편은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세 커플들의 밝은 모습과 산뜻한 음악으로 눈길을 끈다. 단란한 부녀의 모습으로 미소 짓게 하는 ‘고마워’ 스토리와 화려하면서도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 바쁜 일상이 돋보이는 ‘사랑해’ 스토리,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는 ‘미안해’ 스토리까지. 유쾌한 분위기의 각각의 에피소드는 누구나가 공감할 만한 일상의 단면을 고스란히 담아낸다. 그러나 예고편의 후반에는 각자의 상처와 아픔이 배어있는 사연들이 드러나며 가슴 뭉클한 감동과 연민을 자아낸다. 특히, 서로가 서로에게 진심을 담아 용기 있는 고백을 전하는 장면은 남녀노소, 전 세대의 감성을 자극하며 뜨거운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이렇게 가장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바꾸는 ‘고백’의 기적을 서정적으로 그려낸 2차 예고편은 영화 속 세 커플의 이야기가 과연 어떻게 전개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별한 감동 메시지를 담은 2차 예고편을 공개한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는 너무 가까워서 속으로만 삼켰던 고백들이 가져다주는 마법 같은 감동과 행복을 선보이며 올 가을 관객들에게 가슴 따뜻한 감성을 채워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 국민의 가슴을 따뜻하게 채워줄 감동이 가득한 2차 예고편을 공개한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는 오는 10월 29일 개봉해 고백이 주는 특별한 순간을 전국 관객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 목: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감 독: 전윤수
주 연: 지진희, 김성균, 성유리, 김영철, 이계인, 곽지혜
제공/배급: ㈜쇼박스
제 작: 타임박스엔터테인먼트㈜
크랭크인: 2014년 8월 10일
개 봉: 2015년 10월 29일
 
<SYNOPSIS>
 
평범하지만 값진 고백들
말하는 순간,
평범한 우리들에게 특별한 일이 생깁니다
 
가까워서 더 꺼내기 힘들었던 말 ‘미안해’
오래 전 과거의 오해와 비밀을 풀어나가는
왕년의 챔피언 친구들 강칠(김영철)과 종구(이계인)의 뜨거운 고백
 
너를 볼 때 마다 숨겨야 했던 말 ‘사랑해’
까칠한 여배우 서정(성유리)을 오랜 시간 항상 옆에서 지켜보며
10년째 짝사랑해온 매니저 태영(김성균)의 용기 있는 고백
 
한 번도 진실되게 전하지 못한 말 ‘고마워’
자신의 딸을 죽인 범인의 딸과 마주해야 했던 형사 명환(지진희)과
아빠가 돌아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렸던 은유(곽지혜)의 진실된 고백
 
소중한 사람을 지키는 데엔
이 세 마디면 충분합니다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