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선택제 기업 참여…주부일자리 안성맞춤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안성시는 오는 22일(목)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공도읍사무소 2층 대강당에서 ‘안성맞춤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경기도와 안성시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청년층부터 고령층까지 모든 계층의 구직자를 위한 취업의 기회를 제공한다.
 
채용박람회에는 ㈜락앤락, ㈜디에이피, 홈플러스베이커리(주), ㈜네떼 등 31개 관내 우수기업과 시간선택제기업이 참여해 각 직종별로 신입부터 경력직까지 다양하게 230여명을 채용하기 위해 이력서 접수와 인사 실무자 면접을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취업면접뿐 아니라, 무료 이력서용 증명사진 촬영, 면접 메이크업 등 다양한 취업관련 이벤트를 진행해 행사의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그밖에도 안성고용센터와 대한노인회 등 일자리 유관기관도 참여해 취업성공패키지, 노인취업전문 상담 등도 진행된다.
 
안성시 일자리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구인을 희망하는 업체에는 우수 인력을 알선해 고용촉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일자리가 필요한 구직자는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신청해 행사에 참여하면 된다.
 
참여기업 구인현황은 안성시청 홈페이지 또는 안성일자리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안성일자리센터(031-678-2254)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창조경제과 오은지 678-5925, 일자리센터팀장 정혜련아 678-5921)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