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애니메이션과는 차원이 다른 황당무계! 포복절도! ‘현웃’이 터진다!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한참 모자라지만 절대 미워할 수 없는 최강 스파이 듀오의 좌충우돌 미션을 그려내 유럽 전역을 떠들썩하게 만든 코믹 액션 애니버스터 <슈퍼 스파이: 수상한 임무>(배급: ㈜스톰픽쳐스코리아 / 수입: ㈜마운틴픽쳐스 / 공동배급: ㈜컨텐츠온미디어)가 드디어 오늘 대한민국 극장가를 향해 거침없는 웃음 핵폭탄을 쏘아올렸다.

기존의 애니메이션과는 차원이 다른 황당무계! 포복절도! ‘현웃’이 터진다!
코믹 액션 애니버스터 <슈퍼 스파이: 수상한 임무> 드디어 오늘 개봉!
 
 
 
10월이 지나면, 다시는 이런 애니메이션은 만나기 어려울 것이다. 바로 <슈퍼 스파이: 수상한 임무>를 두고 하는 말이다. 평균 이하 스파이 듀오가 극비 문서를 되찾는 임무를 수행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웃음폭탄 사건사고를 그린 코믹 액션 애니버스터 <슈퍼 스파이: 수상한 임무>는 일찍이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등장과 상상을 초월하는 코믹 액션의 향연으로 관객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아왔다. 이러한 작품이 드디어 오늘 개봉해, 관객들과 웃음 가득한 만남을 이어나간다.
 
가장 먼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건 <인사이드 아웃>에 버금가는 최강 캐릭터 군단의 활약이다. 마음만은 최고의 비밀 요원, 현실은 근자감 100%의 허당 스파이 듀오를 비롯해 악당과 조연까지 개성넘치는 캐릭터들이 끊임없이 사건 사고를 일으키며 관객들의 혼을 쏙 빼놓을 예정이다. ‘스페인 아카데미 시상식’이라 불리는 2015년 고야상에서 애니메이션 부문 최우수 작품상의 수상은 촘촘하게 짜여진 ‘재미’로 가득찬 탄탄한 작품임을 입증한다. 뿐만 아니라 <미션 임파서블>,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해리 포터> 등 유명 작품의 패러디 장면 역시 영화에 대한 관심을 최고조에 이르게 했다. 이에 관객들 역시 “그렇게 흥했다던데 드디어 개봉하나 보러가야지!!(네이버 asdf****)”, “너무 보고 싶은 애니였어요~~ 배꼽 빠질 거 같아요 꼭 보고 싶네용(네이버 kofa****)”, “대박 막 웃겨, 친구랑 보러 가야겠네(네이버 mor***)”, “정신없지만 매력있어(네이버 킴*)”, “이거 정체가 모야, 웃기다 애니메이션(네이버 왱알왱***), “대박 신나 보이는 듯~(네이버 ho****)”, “애들하고 같이 웃고 즐기기에 최고(네이버 jung****)”, “평균 이하ㅋㅋ 재밌겠다 포스터도 뭔가 웃김(네이버 hhhh****)”, “ㅋㅋㅋㅋ캐릭터 못생겼는데 너무 웃겨ㅋㅋㅋ”(네이버 에*)” 등 기대감으로 가득찬 댓글이 끊임없이 이어졌던 <슈퍼 스파이: 수상한 임무>는 10월 유일한 코믹 액션 애니버스터로 그 위용을 널리 떨칠 것이다.
 
가을 극장가의 유일무이 코믹 액션 애니버스터!
웃음 핵폭탄 코믹 액션 영상 공개로 기대감 UP!
 
 
 
이러한 <슈퍼 스파이: 수상한 임무>가 관객들을 위해 코믹 액션 영상을 특별히 공개했다. 영화 속 절대 놓쳐서는 안될 ‘엑기스’ 장면들만 모아놓은 이번 특별 영상은 ‘필레몬’과 ‘모타델로’와 악당들이 벌이는 좌충우돌 코믹 액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다. 영화 <아이언맨>의 최첨단 시스템을 떠올리게 하는 초호화 작전 룸부터 멋진 스포츠카에 올라 포즈를 잡는 ‘필레몬’과 ‘모타델로’의 모습까지 제작진의 센스와 놀라운 그래픽 효과를 엿볼 수 있어 ‘코믹 액션 애니버스터’다운 면모를 뽐낸다. 이를 통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욱 최고조에 이르게 할 코믹 액션 영상은 <슈퍼 스파이: 수상한 임무>를 기다리는 관객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할 전망이다.
 
평균 이하 스파이 듀오가 극비 문서를 되찾는 임무를 수행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웃음폭탄 사건사고를 그린 코믹 액션 <슈퍼 스파이: 수상한 임무>는 절찬리 상영 중이다.
 
<영화정보>
 
제 목 : 슈퍼 스파이: 수상한 임무
원 제 : Mortadelo and Filemon: Mission Implausible
감 독 : 하비에르 페서
배 급 : ㈜스톰픽쳐스코리아
수 입 : ㈜마운틴픽쳐스
공동배급 : ㈜컨텐츠온미디어
러닝타임 : 91분
개 봉 : 2015년 10월 15일
등 급 : 전체관람가
트 워 터 : twitter.com/mountainpic2010
 
<SYNOPSIS>
 
짜릿한 액션, 빵터지는 웃음!
모자라도 한참 모자란 두 스파이의 웃음 폭탄 임무 수행!
 
평균 이하 스파이 ‘필레몬’과 ‘모타델로’에게 새로운 임무가 주어진다.
바로 비밀 정보국의 최대 적수인 세계 최대 악당 ‘지미’가 훔친 극비 문서를 되찾는 것!
이번 미션을 통해 슈퍼 스파이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를 다지는 그들은
결국, 악당 ‘지미’에게 감당할 수 없는 전쟁을 선포하게 된다.
 
그러나, 미션을 해결하기는커녕,
그저 황당한 사건 사고를 만들기 바쁜 ‘필레몬’와 ‘모타델로’….
 
과연 이 모자란 스파이 듀오는 ‘지미’에게서 문서를 되찾고, 비밀 정보국을 지켜낼 수 있을까!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