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을 지배한 쌍둥이 갱스터, 크레이 형제가 올 겨울 스크린을 접수한다!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톰 하디와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의 태론 에거튼이 주연을 맡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레전드> (수입: ㈜퍼스트런│배급: ㈜이수C&E│감독: 브라이언 헬겔랜드│주연: 톰 하디, 태론 에거튼, 에밀리 브라우닝)가 오는 12월 3일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런던을 지배한 쌍둥이 갱스터, 크레이 형제가 올 겨울 스크린을 접수한다!
<매드맥스> 톰 하디 & <킹스맨> 태론 에거튼 주연 <레전드> 12월 3일 대개봉!
 
 
 
오는 12월 3일 개봉을 확정한 영화 <레전드>는 비틀즈와 함께 60년대 런던의 아이콘이자, 전설로 남아 있는 ‘크레이’ 쌍둥이 형제의 실화를 바탕으로, 톰 하디의 1인 2역 연기가 빛나는 작품이다.
 
지난 9월 영국 개봉과 동시에 영국 역대 9월 개봉작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하며 흥행성을 입증한 <레전드>는 올 해 제40회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레전드>는 예기치 못한, 기대이상의 짜릿한 스릴을 선사한다!”(Henry Fitzherbert_ Daily Express), “톰 하디의 차별화된 쌍둥이 연기와 카메라 기술이 인상적이다”(Lou Lumenick_ New York Post), “1인 2역의 톰 하디는 놀랍다! 대단하다!” (Dan Jolin_ Empire Magazine), “보는 내내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재미있다!”(CJ Johnson_ABC Radio )“ 등 해외 언론의 뜨거운 극찬을 받으며 놀라운 작품성을 인정받아, 국내 영화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에서 강렬한 연기로 국내 영화팬들의 독보적인 인기를 모았던 톰하디가 극중 쌍둥이 갱스터 형제 론 크레이와 레지 크레이로 분해 1인 2역의 미친 연기를 선보이는 <레전드>는 영화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에서 훈훈한 외모와 매력적인 연기로 여심을 사로잡은 배우 태론 에거튼까지 합세해 화려한 출연진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레미제라블><어바웃 타임> 워킹 타이틀이 제작해 전세계 영화팬들의 이목을 모은 <레전드>는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LA 컨피덴셜><맨 온 파이어> 브라이언 헬겔랜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영국의 전설적인 인물, 크레이 형제의 실화를 드라마틱하고도 위트있게 각색했다.
 
이처럼 배우부터 감독, 제작진까지 할리우드 최고의 조합이 뭉친 영화 <레전드>. 올 겨울 쌍둥이 갱스터 크레이 형제의 화려한 전설과 명불허전 최고의 연기로 스크린을 접수할 영화 <레전드>에 관객의 뜨거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2015년 겨울, 전설로 남을 두 명의 톰 하디를 기대하시라!
독보적 카리스마에 시선 강탈! <레전드>의 레전드급 티저 예고편 공개!
 
 
 
이번에 공개된 <레전드>의 티저 예고편은 화려한 런던 거리를 누비는 고급 승용차 한 대와 그 뒷자석에 나란히 앉은 쌍둥이 크레이 형제의 범상치 않은 포스가 시선을 압도한다. ‘2015년 겨울, 전설로 남을 두 명의 톰 하디를 기대하시라!’라는 카피와 함께 동생 론 크레이와 형 레지 크레이, 그리고 레지의 연인 프랜시스(에밀리 브라우닝)가 차례대로 등장하고 똑닮은 외모지만 서로 다른 눈빛을 가진 크레이 형제의 이색 카리스마가 두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늦은 밤에도 화려하게 빛나는 영국의 거대한 시가지를 바라보는 레지 크레이의 뒷모습과 "나와 내 형제, 우리가 런던을 지배하게 될 거야"라는 대사가 런던을 접수한 악명 높은 크레이 형제의 야망을 드러내며 이들의 전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1960년대 사랑과 범죄가 가득한 도시 런던, 전설로 남은 쌍둥이 갱스터 크레이 형제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톰 HARDY 그리고 TOM 하디’라는 카피와 함께 크레이 형제로 분한 톰 하디의 모습이 뇌리에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티저 예고편은 관객의 기대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다크 나이트 라이즈> 톰 하디 주연, <LA 컨피덴셜><맨 온 파이어> 브라이언 헬겔랜드 감독, <레미제라블><어바웃 타임> 워킹 타이틀이 제작한 2015년 전설로 기억될 영화 <레전드>는 오는 12월 3일 개봉한다.
 
<영화정보>
 
제 목: 레전드 (Legend)
감 독: 브라이언 헬겔랜드 <LA 컨피덴셜><맨 온 파이어>
출 연: 톰 하디, 톰 하디, 태론 에거튼, 에밀리 브라우닝
장 르: 액션, 범죄, 드라마
수 입: ㈜퍼스트런
배 급: ㈜이수C&E
개 봉: 2015년 12월 3일
 
<SYNOPSIS>
 
비틀즈와 함께, 60년대 영국의 아이콘이었던 쌍둥이 갱스터 형제!
레지 크레이 X 론 크레이의 전설적인 이야기!
 
런던의 촌구석 이스트엔드에서 주먹 꽤나 쓰는 쌍둥이 형제로 이름을 날리던 레지 크레이 X 론 크레이.
한날 한시에 태어났지만 정 반대의 성격을 가진 크레이 형제는 서로를 생각하는 우애만큼은 끈끈하다.
타고난 주먹과 뛰어난 사업 수완으로 마피아와 손잡고 법과 경찰을 피해 세력을 키워나가던 크레이 형제는 어느덧 런던의 밤을 장악하며 유명인사가 되어가지만, 곧 이들 형제에게 위기가 닥친다.
 
이성적인 형 레지는 연인 프랜시스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위험한 갱스터 생활을 청산하고
능력 있는 사업가로 변신해 세력을 확장해 나가려 한다. 하지만 엉뚱하고 무모하기 짝이 없는
통제불능 동생 론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조직을 운영하며 사건 사고를 일으킨다.
 
매번 조직에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론에게 점점 인내심을 잃어가는 레지.
자신의 방식을 인정하지 않는 형을 향한 불만을 쌓아가던 론.
두 형제는 사사건건 부딪히기 시작하고, 급기야 론은 수습 불가능의 대형 사고를 치고 마는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