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로 군포 구경 해볼까요?”

[코리아프레스 = 조희선 기자]자전거로 군포시의 거리를 누벼보고 싶은 사람들은 오는 24일 오전 군포시청 야외공연장으로 집결하자. 

녹색교통수단 활용 장려 및 확산을 위한 ‘2015 군포시 자전거 대행진’이 개최되기 때문이다.
 
군포시자전거연합회와 군포지속가능발전협의회 그리고 군포시새마을회가 주관하며, 군포시․군포경찰서․군포시모범운전자회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시청 야외공연장에서 집결해 군포시 내 약 4.2㎞ 구간을 순회하게 된다.
 
참여 대상은 자전거를 탈 수 있는 누구나이며, 안전용구 등을 갖춰 행사 당일 오전 9시 30분까지 행사장으로 가면 된다.
 
한편 이번 행사 현장에서는 자전거 무료 수리, 안전문화 캠페인, 경품 추첨 등의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홍재섭 건설과장은 “자전거 대행진은 순위를 다투지 않고,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바람과 도시 풍경을 즐기는 행사”라며 “참여자 모두 안전하게 자전거를 타며 군포의 가을 풍경을 감상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자전거 대행진 일정 정보는 군포시자전거연합회(394-3004), 군포지속가능발전협의회(390-0506)로 문의하거나 시 홈페이지(www.gunpo.go.kr) 새소식란을 참고하면 알 수 있다.
 
문의 : 건설과 이인원 390-0529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