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프레스 = 조희선 기자]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드디어 디스배틀이 펼쳐진다.

10월 9일 방송되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는 여자 래퍼들의 자존심이 걸린 일대일 디스배틀이 펼쳐진다. 지난 3화에서 애쉬비와 안수민이 영구 탈락한 데 이어 또 한번 이번 배틀에서 추가로 영구 탈락자가 발생함에 따라 래퍼들 사이에 살벌한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할 예정이다.

또 6, 7번 트랙의 프로듀서로 도끼와 더콰이엇이 참여해 트랙을 차지하기 위한 래퍼들의 경쟁이 더욱 치열했다는 후문이다. 디스배틀을 앞두고 도끼는 “최대한 흥분하지 않고 본인이 준비한 걸 잘 보여줬으면 좋겠다”고, 더 콰이엇은 “디스랩을 듣고 둘 중 랩을 잘 하는 사람을 고르게 될 것 같다. 자신의 실력을 최대한 보여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유빈과 효린의 맞대결에 이어 트루디와 길미의 디스배틀 역시 관심이 뜨겁다. 길미는 “그만해라 할로윈 코스프레. 네 랩 그냥 그래 내용 없지. 블랙 피플? 시커먼 메이크업 지워”라며 트루디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강렬한 디스 랩을 선보였다. 이에 트루디는 “헤이 길미. 이젠 내게 데이지. 언니 내게 말했지. 언니 지금 힘들지. 불러줄게 앰뷸런스. 얼른 가 봐 응급실”이라며 길미가 자신의 적수가 될 수 없음을 알렸다. 특히 이들의 디스배틀에서는 ‘윤미래 닮은 꼴’일 뿐이라는 트루디의 오명에 대해, 길미가 날카로운 디스 랩을 전하고 이에 대해 트루디가 자신의 생각을 폭발적인 랩으로 맞서 지켜보는 모든 이들의 심장을 졸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그 동안 ‘언프리티 랩스타’를 촬영하면 쌓여 온 여자래퍼들 간의 경쟁구도가 이번 디스배틀에서 확실하게 보여진다. 상대 래퍼에게 하고 싶은 말을 직설적이고 도발적인 가사와 강렬한 랩핑으로 표현하는 디스배틀이 시청자들에게 극강의 긴장감과 통쾌함을 선사할 것이다"며 "영구 탈락자가 발생하는 미션인 만큼 이번 5화는 ‘언프리티 랩스타2’ 전반에 큰 영향을 끼치는 분수령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귀띔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