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 리포트가 인정한 ‘기막히게 잘 빠진 액션 코미디!’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2014년 독일 여름을 강타했던 독일 최고 흥행 액션 코미디 영화 <낫 마이 데이>가 메인 포스터에 이어 예고편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감독: 피터 쏘워스/ 출연: 모리츠 블라이브트로이, 알렉 슈타인/ 수입,배급: ㈜컴퍼니엘]

헐리우드 리포트가 인정한 ‘기막히게 잘 빠진 액션 코미디!’
에너지 업! 포텐 팡팡!! <낫 마이 데이> 메인 예고편 공개!
 
‘기막히게 잘 빠진 액션 코미디!’라는 최고의 찬사를 받으며 독일 개봉 당시 최고의 흥행 성적을 기록한 <낫 마이 데이>가 오는 10월 8일 디지털 최초 개봉을 앞둔 가운데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권태기에 빠진 은행원 ‘틸’이 은행 강도 ‘나포’에게 우연히 납치되어 우여곡절 끝에 가족 품으로 돌아가는 과정을 스피디한 속도감으로 지루할 틈 없는 액션과 권태롭고 무료한 삶에서의 탈출&반복되는 일상의 일탈을 꿈꾸는 수많은 현대인을 대변하는 듯한 독특한 캐릭터로 눈길을 끈다. <낫마이데이>는 은행 강도와 인질로 잡힌 은행원과의 좌충우돌 코믹 액션을 그린 영화다.
 
액션 코미디 영화로는 드물게 베를린국제영화제, 상하이국제영화제 등 유명 영화제에 초청되어 높은 작품성을 인정받은 영화로 개봉과 동시에 KT olleh tv, SK Btv, LG U+tv, 케이블TV, 호핀, 티스토어, 네이버 N스토어, 구글 플레이 등을 통해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30대 은행원이자 한 가정의 가장인 평범한 ‘틸’이 어느 날 은행에 침입한 은행강도의 인질이 된 후 벌어지는 사건들로 인해 벼랑 끝에 내몰리게 되는 과정을 코믹하고 엣지있게 그린 액션 코믹 어드벤처 로드 무비로 통쾌한 액션과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영화정보>
 
제 목 : 낫 마이 데이
원 제 : Not my day
수 입/배 급 : ㈜컴퍼니 엘
감 독 : 피터 쏘워스
배 우 : 모리츠 블라이브트로이 (우먼 인 골드, 스테레오), 엑셀 슈타인 (가디언스, 팬티 속의 개미 1,2)
장 르 : 액션 코미디
러 닝 타 임 : 110분
국 내 개 봉 : 2015년 10월 08일
 
<SYNOPSIS>
 
마누라, 나도 이제 비뚤어질 테야!
 
15년 간 은행에서 성실하게 근무하고 있는 30대 중반의 틸.
우연히 은행 강도 나포의 인질이 되면서 그의 인생이 180도 꼬이고 만다.
아내와의 관계는 틀어지고, 경찰은 그가 은행강도와 한 패라 의심하며 그의 뒤를 쫓기 시작
하는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