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불가 배우들의 명불허전 연기력!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대한민국 대표 작가 윤태호의 미완결 웹툰 원안과 이병헌-조승우-백윤식까지 명배우들의 협연이 빚어낸 강렬한 범죄드라마 <내부자들>이 15종 보도스틸을 전격 공개한다.(제공/배급:(주)쇼박스 | 제작: (유)내부자들 문화전문회사)

대체불가 배우들의 명불허전 연기력!
이병헌, 25년간의 연기인생을 통틀어 강렬한 변신 예고!
조승우, 믿고 보는 연기력 소유자의 가장 매력적인 도전!
백윤식, 오랜 연기 내공의 노련함이 빛났던 캐릭터!

11월 개봉을 확정 짓고,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영화 <내부자들>이 15종 보도스틸을 전격 공개한다. 영화 <내부자들>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토리텔러 윤태호 작가의 미완결 웹툰을 원안으로 한 영화로서 개봉 소식만으로도 이미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15종 스틸을 통해 2015년 하반기를 사로잡을 탄탄한 범죄드라마를 미리 볼 수 있다. 스틸만으로도 폐인이 되어 복수를 꿈꾸는 정치깡패 안상구(이병헌), 성공을 거래하는 무족보 검사 우장훈(조승우), 정치판을 설계하는 논설주간 이강희(백윤식)의 불꽃 튀는 연기 대결이 느껴진다. 

먼저 이병헌은 외모부터 달라진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이병헌은 1990년대 2000년대까지 파란만장한 인생을 겪은 안상구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외모적인 변화뿐만 아니라 생애 첫 사투리 연기, 생활 액션 연기까지 망가지는 것을 마다하지 않았다. 조승우는 눈빛만으로도 남성적인 매력이 빛난다. 재벌과 정치인들의 뒷거래를 먹잇감 삼아 성공을 꿈꾸는 우장훈 캐릭터에는 다양한 감정이 공존한다. 여기에 백윤식은 팽팽한 연기 대결에 중심을 잡아준다. 재벌, 정치인, 조폭을 연결시켜주며 정치판을 설계하는 이강희의 존재감은 대결의 끝에 살아남는 자가 누구일지, 예측 할 수 없게 한다.

대체불가 연기력을 지닌 배우들의 연기 대결이 빛나는 영화 <내부자들>은 스틸 공개를 시작으로 10월 6일(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티저 예고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내부자들>은 대한민국 사회를 움직이는 내부자들의 의리와 배신을 담은 범죄드라마로 오는 11월 개봉한다.

 
 

<영화정보>

제 목 : 내부자들 (Inside man)
각 본/감 독 : 우민호
출 연 :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 외
원 안 : 윤태호
제 공/배 급: (주)쇼박스
제 작 : (유)내부자들 문화전문회사
개봉일 : 2015년 11월 예정

<SYNOPSIS>NOPSIS

“복수극으로 가자고, 화끈하게”
유력한 대통령 후보와 재벌 회장 그들을 돕는 정치깡패 안상구(이병헌).
뒷거래의 판을 짠 이는 대한민국 여론을 움직이는 유명 논설주간 이강희(백윤식)다.
더 큰 성공을 원한 안상구는 이들의 비자금 파일로 거래를 준비하다 발각되고,
이 일로 폐인이 되어 버려진다.

“넌 복수를 원하고,난 정의를 원한다.그림 좋잖아?”
빽 없고 족보가 없어 늘 승진을 눈 앞에 두고 주저 앉는 검사 우장훈(조승우).
마침내 대선을 앞둔 대대적인 비자금 조사의 저격수가 되는 기회를 잡는다.
그러나 비자금 파일을 가로챈 안상구 때문에 수사는 종결되고,
우장훈은 책임을 떠 앉고 좌천된다.
자신을 폐인으로 만든 일당에게 복수를 계획하는 정치깡패 안상구
비자금 파일과 안상구라는 존재를 이용해 성공하고 싶은 무족보 검사 우장훈
그리고 비자금 스캔들을 덮어야 하는 대통령 후보와 재벌,그들의 설계자 이강희

과연 살아남는 자는 누가 될 것인가 ?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