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개봉영화
눈물과 웃음을 선사할 감동 스토리 '늙은 자전거' 개봉확정!<약속><그대를 사랑합니다> 이만희 작가의 동명의 연극 원작!
안현아 기자  |  haan@korea-press.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10.01  11:20:57
트위터 페이스북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까칠한 두 남자의 시끌벅적 가족 만들기 프로젝트! 올 가을 단 하나의 감동 휴먼 드라마 <늙은 자전거>[제작: 영화사 북촌, 대국미디어그룹,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l 공동제작: 영화사 키노l 배급: 마운틴픽쳐스 l 감독: 문희융 l 출연: 최종원, 박민상, 박상면, 조안, 김형범, 춘자]가 오는 1112일로 개봉을 확정 짓고, 츤데레 할배와 손자의 매력 넘치는 티저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약속><그대를 사랑합니다> 이만희 작가의 동명의 연극 원작!
최종원 X 박민상 X 박상면 X 조안 등 연기파 배우들의 총집결!
올 가을 단 하나의 감동 휴먼 드라마 <늙은 자전거> 1112일 개봉!
핏줄은 핏줄? 드디어 만났다! 까칠한 두 남자의 알콩달콩 티저포스터 공개!
 
   
▲<늙은 자전거> 티저포스터
한국의 대표 극작가 이만희의 동명의 연극을 원작으로 한 영화 <늙은 자전거>가 오는 1112일로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늙은 자전거>는 시골장터의 장돌뱅이로 근근이 살아가고 있는 괴팍한 성격의 할배 강만’(최종원)과 어느 날 갑자기 실종됐던 아들의 사망 소식과 함께 날벼락처럼 찾아온 손자 풍도’(박민상)의 좌충우돌 가족 만들기 프로젝트를 담은 유쾌하면서도 가슴 뭉클한 감동 휴먼 드라마다.
 
<늙은 자전거><약속><그대를 사랑합니다> 등의 각본가로 동아연극상 희곡상(1997), 12회 춘사영화상 각본상(2004) 등을 수상한 국내 최고의 이야기꾼 이만희 작가의 연극 [늙은 자전거]를 영화화 한 작품이다. 옛 백제의 고도 부여를 배경으로 한 <늙은 자전거>는 최종원, 박상면, 조안 등 충무로의 인정받는 연기파 배우들과 가수이자 DJ인 춘자 외 공개오디션을 통해 발탁한 사고뭉치 손자 역할의 2의 유승호박민상이 출연하여 영화에 깊이를 더하며, 자극적인 소재의 영화들로 지친 관객들에게 힐링 할 수 있는 웰빙 영화이자 삭막한 현재를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가슴 훈훈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개봉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낡은 자전거를 함께 탄 할배 강만과 손자 풍도의 모습을 담고 있다. 해맑게 웃으며 천진난만하게 할배 니도 내 좋아하는 거 다 안다라고 말하는 풍도를 할 말을 잃고 바라보는 강만의 모습에서 왠지 모르게 흐뭇한 미소가 피어 오른다. 영화 속 두 사람의 행보가 기대되는 순간이다.
 
자극적인 소재의 영화들로 지친 관객들에게 훈훈한 감동의 파장을 선사할 영화 <늙은 자전거>1112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 목 : 늙은 자전거(Old Bicycle)
감 독 : 문희융
출 연 : 최종원, 박민상, 박상면, 조안, 춘자 외
제 작 : 영화사 북촌, 대국미디어그룹,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공동제작 : 영화사 키노
배 급 : 마운틴픽쳐스
장 르 : 감동 휴먼 드라마
개 봉 : 1112
러닝타임 : 106
페이스북 : facebook.com/mountain2010
블 로 그 : blog.naver.com/mountain2010
트 위 터 : twitter.com/mountainpic2010
 
<SYNOPSIS>
 
내를 그냥 여기서 살게만 해주시면 됩니더~!”
어느 날, 당돌한 그 놈이 눈 앞에 나타났다!
 
괴팍하고 고약한 성격 탓에 반겨주는 이 없이 술과 낡은 자전거를 친구 삼아 살아가던 '강만'. 어느 날, 그의 앞에 수 년 전 집을 나간 아들 길재가 사고로 죽었다는 소식과 함께 손자 풍도가 나타난다. 하나뿐인 핏줄임이 분명함에도 강만은 제 핏줄이 아니라며 풍도를 강하게 거부한다. 당돌하기를 넘어서 뻔뻔하기까지 한 풍도는 울고불고 바닥에 드러누우며 결국 강만의 곁에 남는데 성공하는데하루도 조용할 날 없는 좌충우돌 사고뭉치 두 남자! 과연, ‘강만풍도는 평범한(?) 가족이 될 수 있을까?
 
유아독존 손자 풍도’ VS 괴팍한 장돌뱅이 할배 강만
까칠한 두 남자의 좌충우돌 가족 만들기 프로젝트!
안현아 기자 / haan@korea-press.com

[관련기사]

안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문화, 영화, 개봉영화, 이만희 작가, 늙은 자전거, 감동 휴먼 드라마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코리아프레스 공식 SNS
실시간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양천구 신월동 지양로 17길 38  |  대표전화 : 070-7122-4944  |  팩스 : 070-8273-2127
등록일 : 2013년 8월 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3813  |  발행인 : 박귀성  |  편집인 : 박귀성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효빈
Copyright © 2013 더코리아프레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