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속><그대를 사랑합니다> 이만희 작가의 동명의 연극 원작!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까칠한 두 남자의 시끌벅적 가족 만들기 프로젝트! 올 가을 단 하나의 감동 휴먼 드라마 <늙은 자전거>[제작: ㈜영화사 북촌, 대국미디어그룹,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l 공동제작: 영화사 키노㈜ l 배급: ㈜마운틴픽쳐스 l 감독: 문희융 l 출연: 최종원, 박민상, 박상면, 조안, 김형범, 춘자]가 오는 11월 12일로 개봉을 확정 짓고, 츤데레 할배와 손자의 매력 넘치는 티저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약속><그대를 사랑합니다> 이만희 작가의 동명의 연극 원작!
최종원 X 박민상 X 박상면 X 조안 등 연기파 배우들의 총집결!
올 가을 단 하나의 감동 휴먼 드라마 <늙은 자전거> 11월 12일 개봉!
핏줄은 핏줄? 드디어 만났다! 까칠한 두 남자의 알콩달콩 티저포스터 공개!
 
▲<늙은 자전거> 티저포스터
▲<늙은 자전거> 티저포스터
한국의 대표 극작가 이만희의 동명의 연극을 원작으로 한 영화 <늙은 자전거>가 오는 11월 12일로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늙은 자전거>는 시골장터의 장돌뱅이로 근근이 살아가고 있는 괴팍한 성격의 할배 ‘강만’(최종원)과 어느 날 갑자기 실종됐던 아들의 사망 소식과 함께 날벼락처럼 찾아온 손자 ‘풍도’(박민상)의 좌충우돌 가족 만들기 프로젝트를 담은 유쾌하면서도 가슴 뭉클한 감동 휴먼 드라마다.
 
<늙은 자전거>는 <약속><그대를 사랑합니다> 등의 각본가로 동아연극상 희곡상(1997), 제12회 춘사영화상 각본상(2004) 등을 수상한 국내 최고의 이야기꾼 이만희 작가의 연극 [늙은 자전거]를 영화화 한 작품이다. 옛 백제의 고도 부여를 배경으로 한 <늙은 자전거>는 최종원, 박상면, 조안 등 충무로의 인정받는 연기파 배우들과 가수이자 DJ인 춘자 외 공개오디션을 통해 발탁한 사고뭉치 손자 역할의 ‘제2의 유승호’ 박민상이 출연하여 영화에 깊이를 더하며, 자극적인 소재의 영화들로 지친 관객들에게 힐링 할 수 있는 웰빙 영화이자 삭막한 현재를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가슴 훈훈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개봉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낡은 자전거를 함께 탄 할배 ‘강만’과 손자 ‘풍도’의 모습을 담고 있다. 해맑게 웃으며 천진난만하게 “할배 니도 내 좋아하는 거 다 안다” 라고 말하는 ‘풍도’를 할 말을 잃고 바라보는 ‘강만’의 모습에서 왠지 모르게 흐뭇한 미소가 피어 오른다. 영화 속 두 사람의 행보가 기대되는 순간이다.
 
자극적인 소재의 영화들로 지친 관객들에게 훈훈한 감동의 파장을 선사할 영화 <늙은 자전거>는 11월 12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 목 : 늙은 자전거(Old Bicycle)
감 독 : 문희융
출 연 : 최종원, 박민상, 박상면, 조안, 춘자 외
제 작 : ㈜영화사 북촌, 대국미디어그룹,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공동제작 : 영화사 키노㈜
배 급 : ㈜마운틴픽쳐스
장 르 : 감동 휴먼 드라마
개 봉 : 11월 12일
러닝타임 : 106분
페이스북 : facebook.com/mountain2010
블 로 그 : blog.naver.com/mountain2010
트 위 터 : twitter.com/mountainpic2010
 
<SYNOPSIS>
 
“내를 그냥 여기서 살게만 해주시면 됩니더~!”
어느 날, 당돌한 그 놈이 눈 앞에 나타났다!
 
괴팍하고 고약한 성격 탓에 반겨주는 이 없이 술과 낡은 자전거를 친구 삼아 살아가던 '강만'. 어느 날, 그의 앞에 수 년 전 집을 나간 아들 ‘길재’가 사고로 죽었다는 소식과 함께 손자 ‘풍도’가 나타난다. 하나뿐인 핏줄임이 분명함에도 ‘강만’은 제 핏줄이 아니라며 ‘풍도’를 강하게 거부한다. 당돌하기를 넘어서 뻔뻔하기까지 한 ‘풍도’는 울고불고 바닥에 드러누우며 결국 ‘강만’의 곁에 남는데 성공하는데… 하루도 조용할 날 없는 좌충우돌 사고뭉치 두 남자! 과연, ‘강만’과 ‘풍도’는 평범한(?) 가족이 될 수 있을까?
 
유아독존 손자 ‘풍도’ VS 괴팍한 장돌뱅이 할배 ‘강만’
까칠한 두 남자의 좌충우돌 가족 만들기 프로젝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