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자의 딸, 복합적인 캐릭터 완벽 소화!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국민 여동생 김유정이 미스터리 드라마 <비밀>에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깊은 상처와 아픔을 간직한 ‘살인자의 딸 - 정현’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새로운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 영화사 도로시㈜, ㈜SH기획 | 제공: 산수벤처스㈜ | 공동제공/배급: CGV아트하우스 | 감독: 박은경, 이동하 | 주연: 성동일, 김유정, 손호준]
 
국민 여동생 김유정, 한 층 성숙해진 외모와 분위기, 깊은 감정 연기로 독보적 존재감 과시!
살인자의 딸, ‘정현’ 역으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복합적인 캐릭터 완벽 소화!
 
 
 
제 20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 - 파노라마’ 부문에 선정되어 작품성은 물론 대중성까지 입증한 미스터리 드라마 <비밀>이 오는 10월 15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국민 여동생 김유정이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캐릭터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배우 김유정의 연기 변신이 돋보이는 <비밀>은 살인자의 딸, 그녀를 키운 형사 그리고 비밀을 쥐고 나타난 의문의 남자. 만나서는 안될 세 사람이 10년 뒤 재회하며 벌어지는 미스터리 드라마. 영화는 물론 드라마, 예능, CF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김유정은 최근 한 층 여성스러워진 외모와 분위기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렷한 이목구비의 예쁜 외모뿐만 아니라 뛰어난 연기력까지 인정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는 영화 <우아한 거짓말><동창생>,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비밀의 문], [앵그리 맘], [동이]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영화계 안팎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밝고 착한 여고생의 모습부터 비밀을 간직한 살인자의 딸까지 완벽 소화!
김유정, “살인자의 딸 ‘정현’은 앞으로도 만날 수 없을 최고의 캐릭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모두 사로잡고 있는 김유정이 미스터리 드라마 <비밀>에서 살인자의 딸 ‘이정현’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녀는 <비밀>에서 18살의 여고생인 ‘정현’으로 분해 짝사랑하는 남자 앞에서는 한없이 수줍은 소녀로, 아빠 앞에서는 어리광 부리는 천진난만한 딸로, 학교에서는 바른 모범생의 면모를 보이는 반면, 가슴 깊이 혼자만의 비밀을 간직한 어두운 소녀의 모습까지 선보인다. 특히, “누구에게나 말 못할 아픔이 있는 거니까”라는 성숙한 대사를 할 만큼 밝은 이면 뒤에 깊고 그늘진 내면을 가진 복합적인 캐릭터 ‘정현’으로 완벽 변신한 김유정은 <비밀>을 통해 놀라울 만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과시한다.
 
또한, 촬영 중 감정씬을 찍던 김유정은 컷 소리가 났음에도 눈물이 멈추지 않아 한동안 감정을 추슬러야 할 정도로 캐릭터에 대한 완벽한 몰입을 보여주기도 했다.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김유정은 “’정현’이라는 캐릭터를 만나게 돼서 너무 기쁘다. 앞으로도 이보다 더 좋은 작품과 캐릭터를 만나기 힘들 것 같다”며 영화와 캐릭터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완벽하게 캐릭터에 몰입한 김유정의 애정으로 작품의 완성도가 배가된 영화 <비밀>은 미스터리한 사건과 인물들간의 미묘한 관계, 흡입력 있는 스토리로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국민 여동생 김유정의 깊은 내면 연기와 성숙한 배우로서의 면모를 살펴볼 수 있는 영화 <비밀>은 10월 1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정보>
 
제목 : 비밀
감독 : 박은경, 이동하
출연 : 성동일, 김유정, 손호준
장르 : 미스터리 드라마
제공 : 산수벤처스㈜
공동제공/배급 : CGV아트하우스
제작 : 영화사도로시㈜, ㈜SH기획
개봉 : 2015년 10월 15일 예정
 
<SYNOPSIS>
 
전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연쇄 살인 사건,
극적으로 범인을 검거한 형사 ‘상원’(성동일)은 홀로 남겨진 살인자의 딸을 데려다 키운다.
 
그리고, 10년의 세월이 지난 후,
평온한 부녀 앞에 비밀을 쥔 의문의 남자 ‘철웅’(손호준)이 ‘정현’(김유정)의 선생님으로 나타나는데…
 
살인자의 딸
그 아이를 키운 형사
그리고, 모든 비밀을 움켜쥔 한 남자
 
만나지 말았어야 할 세 사람의 재회로
10년 전 그날의 비밀이 서서히 드러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