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하지만 값진 고백의 순간들. 말하는 순간, 우리에게 특별한 일이 생깁니다!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2015년 스크린에서 펼쳐질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고백의 순간을 그린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의 따뜻한 감수성이 물씬 느껴지는 감성 스틸 9종을 전격 공개했다.

[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타임박스엔터테인먼트㈜ | 감독: 전윤수 | 주연: 지진희, 김성균, 성유리, 김영철, 이계인, 곽지혜]
 
평범하지만 값진 고백의 순간들. 말하는 순간, 우리에게 특별한 일이 생깁니다!
각양각색 캐릭터의 매력이 돋보이는 감성 스틸 9종 전격 공개!
 
가깝다는 이유만으로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던 각양각색 사람들에게 찾아온 일상의 가장 빛나는 고백의 순간을 담은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가 런칭 포스터와 배우들의 캘리그라피를 공개한 것에 이어 따뜻한 감수성이 물씬 풍기는 감성 스틸 9종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캐릭터의 각양각색 매력과 각 커플의 특별한 케미까지 돋보여 눈길을 끈다.
 
# 왕년의 챔피언 친구들, 김영철과 이계인의 가슴 뜨거운 고백! “미안해”
 
 
 
먼저, 병실에서 만난 서로를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는 왕년의 챔피언 ‘강칠’(김영철)과 전설의 불주먹 ‘종구’(이계인)의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웃고 있지만 강렬한 눈빛으로 마주하고 있는 ‘강칠’과 ‘종구’의 모습은 과거 둘 사이에 특별한 사연이 있었음을 암시한다. 여기에 사복 차림으로 기차에 탑승한 두 사람의 모습도 눈에 띈다. 병실에서와는 달리 편안한 얼굴로 창 밖을 바라보는 ‘강칠’과 ‘종구’의 모습은 영화 속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킬 뿐만 아니라 존재만으로도 신뢰감을 주는 배우 김영철과 이계인의 호흡에 대한 기대감도 높이고 있다.
 
# 까칠한 여배우 성유리와 그녀를 10년째 짝사랑해 온 매니저 김성균의 용기 있는 고백! “사랑해”
 
 
 
예쁜 미모를 자랑하지만 까칠한 여배우 ‘서정’(성유리)과 그녀를 위해 10년째 동분서주하는 매니저 ‘태영’(김성균) 커플의 케미 또한 돋보인다. ‘태영’의 얼굴을 붙잡고 걱정스러운 얼굴로 바라보고 있는 ‘서정’과 시무룩한 표정으로 가만히 얼굴을 맡기고 있는 ‘태영’의 모습에서는 달콤한 로맨스의 분위기가 흘러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그러나 심각한 표정으로 차에 오른 ‘태영’과 창 밖에서 초조한 얼굴로 그를 바라보는 ‘서정’의 모습은 둘 사이에 심상치 않은 일이 일어났음을 예상케 한다. 두 사람의 사이를 엿볼 수 있는 이번 스틸은 까칠한 여배우로 연기 변신을 시도한 성유리와 충무로의 대세 배우로 자리잡은 김성균의 색다른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 무뚝뚝한 아빠 지진희와 천사 같은 딸 곽지혜의 진실된 고백! “고마워”
 
 
 
마지막으로, 범인을 쫓느라 가족들에게는 소홀한 무뚝뚝한 형사 ‘명환’(지진희)과 아빠가 오기만을 기다리는 천사 같은 아이 ‘은유’(곽지혜)의 따뜻한 순간이 담긴 스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애정이 묻어나는 눈빛으로 서로의 눈을 마주하고 있는 두 사람이 담긴 스틸은 보기만 해도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답답한 병원 생활에도 불구하고 미소를 잃지 않는 ‘은유’의 해맑은 모습과 그런 ‘은유’의 두 손을 꼭 잡고 안쓰럽게 바라보는 ‘명환’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복합적인 내면 연기를 선보이는 지진희와 미소가 예쁜 아역배우 곽지혜는 ‘명환’과 ‘은유’의 진실된 고백을 통해 서로의 아픔을 치유하며 가슴 깊은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평범하지만 값진 고백의 순간, 각양각색 캐릭터의 매력이 돋보이는 감성 스틸 9종을 공개한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는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 목 :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감 독 : 전윤수
주 연 : 지진희, 김성균, 성유리, 김영철, 이계인, 곽지혜
제공 / 배급 : ㈜쇼박스
제 작 : 타임박스엔터테인먼트㈜
크랭크인 : 2014년 8월 10일
개 봉: 2015년 10월 예정
 
<SYNOPSIS>
 
평범하지만 값진 고백들
말하는 순간
평범한 우리들에게 특별한 일이 생깁니다
 
가까워서 더 꺼내기 힘들었던 말 ‘미안해’
오래 전 과거의 오해와 비밀을 풀어나가는
왕년의 챔피언 친구들 강칠(김영철)과 종구(이계인)의 뜨거운 고백
 
너를 볼 때 마다 숨겨야 했던 말 ‘사랑해’
까칠한 여배우 서정(성유리)을 오랜 시간 항상 옆에서 지켜보며
10년째 짝사랑해 온 매니저 태영(김성균)의 용기 있는 고백
 
한 번도 진실 되게 전하지 못한 말 ‘고마워’
자신의 딸을 죽인 범인의 딸과 마주해야 했던 형사 명환(지진희)과
아빠가 돌아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렸던 은유(곽지혜)의 진실된 고백
 
소중한 사람을 지키는 데엔
이 세마디면 충분합니다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