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치’만큼 살아남기 힘든 서울에서의 생존 사투가 펼쳐진다!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하반기 기대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을 패러디한 ‘메이즈 러너: 서울 트라이얼’ 영상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감독: 웨스 볼 | 출연: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 브로디-생스터, 카야 스코델라리오, 이기홍 외 | 개봉: 2015년 9월 16일]
 
스코치’만큼 살아남기 힘든 서울에서의 생존 사투가 펼쳐진다!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 패러디 영상 온라인 화제!
 
영화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의 개봉을 하루 앞두고, 관객들의 기대가 점점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영화를 패러디한 ‘메이즈 러너: 서울 트라이얼’이 피키캐스트를 통해 공개돼 네티즌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메이즈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은 살아 움직이는 거대한 미로에서 탈출해 또 다른 세상 ‘스코치’에 도착한 러너들이 미스터리한 조직 ‘위키드’에 맞서 벌이는 생존 사투를 담은 작품. 이번에 공개된 ‘메이즈 러너: 서울 트라이얼’은 미로를 탈출한 러너들이 단 하루도 버틸 수 없는 공간 ‘서울’에 도달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등장인물들의 의상부터 이들이 처한 상황 그리고 각 캐릭터들의 대사까지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이고 있는 ‘메이즈 러너: 서울 트라이얼’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여기에 각종 공해와 개성 없는 사람들, 높은 집값과 그에 비해 턱없이 낮은 임금 등 ‘서울’이라는 도시를 영화적 상황에 잘 녹인 이번 영상은 완벽한 패러디로 웃음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현실을 다시 한 번 돌아보게 하는 메시지까지 담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처럼 재치 있는 패러디 영상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은 9월 16일 극장가 흥행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패러디 영상 ‘메이즈 러너: 서울 트라이얼’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영화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은 오는 9월 16일 개봉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 목 :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
원 제 : Maze Runner: The Scorch Trials
수입 / 배급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감 독 : 웨스 볼
출 연 :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 브로디-생스터, 카야 스코델라리오, 이기홍 외
러 닝 타 임 : 132분
개 봉 : 2015년 9월 16일
 
<SYNOPSIS>
 
미로는 단지 시작일 뿐이었다!
 
미로를 탈출한 토마스와 러너들은 자신들이 겪었던 위험한 실험에 미스터리한 조직 ‘위키드’가 관여된 것을 알게 되고, 그들의 정체를 밝혀 왜 이런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알아내기 위해 또 다시 탈출을 시도한다.
한 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위험들이 도사리고 있는 ‘스코치’에 도착한 러너들은 ‘위키드’에 대항하기 위해 결성된 저항 단체를 만나 그들과 함께 거대 조직에 맞설 준비를 한다.
하지만 ‘위키드’에 접근할수록 위험천만한 일들이 벌어지고, 조직이 비밀리에 준비 중인 또 다른 충격적인 계획을 알게 되는데... 러너들은 조직의 비밀을 밝히고, 이들에게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인가?
 
살아남기 위해서는 또다시 뛰어야 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