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톰 트루퍼부터 광선검까지!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다!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2015년, 전세계 팬들의 오랜 기다림의 종지부를 찍을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가 12월 17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10년 만에 돌아온다.

[감독: J.J 에이브럼스 | 출연: 오스카 아이삭, 데이지 리들리, 아담 드라이버, 그웬돌린 크리스티, 돔놀 글리슨, 해리슨 포드| 개봉: 2015년 12월 17일]
 
2015년 12월, 오랜 침묵을 깨고 그들이 온다!
스톰 트루퍼부터 광선검까지!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다!
 
1977년 <스타워즈 에피소드 4 – 새로운 희망>으로 시작, 총 6개의 작품으로 오랜 역사와 더불어 전세계적인 팬덤을 형성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최고의 시리즈 <스타워즈>가 드디어 돌아온다. 바로,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가 10년이라는 공백을 깨고 오는 12월 17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것. 1970년대 시대를 앞서간 설정과 비주얼로 혁신을 일으켰던 <스타워즈> 시리즈가 2015년 진보된 기술로 관객들에게 어떤 신선한 충격을 주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던 티저 예고편과 2차 예고편을 통해 스톰 트루퍼와 츄바카, 해리슨 포드가 연기한 한 솔로 등 예전부터 사랑 받아온 캐릭터부터, ‘포스’가 깨어났음을 예고하는 장면들까지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는 시리즈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시리즈의 팬이 아니더라도 스타워즈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서막이 열리는 것. 특히, 이번 시리즈는 다크 사이드와 정의의 세력이 본격적인 대결을 펼칠 것을 예고해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 역시 증폭시키고 있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 역시 벌써부터 뜨겁다. “저노래.... 저 노래 듣자마자 소름 돋았어.... 추억 돋는다... 어떤 일이 있어도 본다!”(김**), “스타워즈 우려먹기는 언제든지 환영! 에피소드 8,9 도 열심히 찍어주시길! 해리슨 포스 옹도 격하게 환영합니다!”(미중년***), “스타워즈 말이 필요 없는데 세계영화사 명작!! 12월 너무 기다려지네 +_+”(김**), “동서양과 우주적 철학과 판타지를 다 갖춘 최고의 명작!”(헝그**) 등 팬들의 열광적인 호응이 이어지고 있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10년의 기다림 끝에 새로운 시리즈로 돌아와 전세계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는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는 2015년 12월 17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정보>
 
제 목 :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원 제 : Star Wars : The Force Awakens
수입 /배급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감 독 : J.J 에이브럼스
출 연 : 해리슨 포드, 마크 해밀, 캐리 피셔, 사이먼 페그, 오스카 아이삭, 막스 폰 시도우, 돔놀 글리슨 외
개 봉 : 2015년 12월 17일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