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개봉영화
'소림 셔틀콕' 밑바닥 루저들의 한판 승부! 티저 예고편 공개!소림 축구에 이어 이젠 소림 셔틀콕이다!
안현아 기자  |  haan@korea-press.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9.11  14:14:22
트위터 페이스북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한때 악명 높은 은행강도였다 현재는 무쓸모 동네 루저로 살고 있는 라우단’(정이건)과 넘사벽 실력을 가진 가우사우’(조시호)가 배드민턴 챔피언에 도전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아드레날린 폭발 코미디 <소림 셔틀콕>이 웃음기 가득한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감독 : 곽자건주연 : 정이건, 조시 호수입/배급 : 싸이더스디지털 최초 개봉 : 924)

소림 축구에 이어 이젠 소림 셔틀콕이다!
루저들이 펼치는 한 판 승부를 담은 티저 예고편 대공개!
 
   
 
한때 악명 높은 은행강도였다 현재는 무쓸모 동네 루저로 살고 있는 라우단’(정이건)과 넘사벽 실력을 가진 가우사우’(조시호)가 배드민턴 챔피언에 도전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아드레날린 폭발 코미디 <소림 셔틀콕>의 웃음기 가득한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산골 다리 위에서 펼쳐지는 배드민턴 한 판 승부의 시작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허름한 체육관과 공터의 다양한 기구들로 이어지는 험난한 배드민턴 연습장면들, 한 밤중에 작은 불빛에 의존해 수많은 셔틀콕들을 치고 받아내는 묘기 같은 연습장면들은 영화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은 물론 코믹스러움을 보여주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돌아온 분노의 스매싱 - 가우사우', '카리스마 꽃거지 선수단장 - 라우단', '일타쌍피 외팔의 승부사 - 치우', '초고도 난시 플레이어 - ', '국대 출신 또라이 사부 - ' 등 임팩트 있게 공개되는 캐릭터들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절대무공의 스매싱이 날아든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영화의 매력과 흥미로움을 유발시킨다. 오랜만에 찾아온 홍콩 코미디의 진수를 담은 <소림 셔틀콕> 티저 예고편은 큰 웃음을 전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티저 예고편 공개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소림 셔틀콕>은 폭발하는 웃음과 새로운 차원의 볼거리로 924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 목 : 소림 셔틀콕
원 제 : Full Strike
감 독 : 곽자건
출 연 : 정이건, 조시 호
수입 / 배급 : 싸이더스
러 닝 타 임 : 107
디지털최초개봉 : 924
 
<SYNOPSIS>
 
이름만 들어도 모두가 피해가던 악명 높은 은행 강도 출신 라우단’.
10년 만에 출소했지만 동네 꼬마에게도 무시 당하는 무쓸모 백수로 전락한지 오래다.
 
도둑질은 청산하고, 새 삶을 살아가려던 그는
우연찮은 기회로 배드민턴 클럽을 결성하게 되고!
신입 단원을 모집하던 중 동네 민폐녀로 불리는
가우사우에게 숨겨져 있던 놀라운 배드민턴 실력을 발견하게 된다.
 
힘든 과정 끝에 그녀를 배드민턴 클럽의 코치로 영입하게 된 라우단
개성만점 숨은 실력자들을 끌어 모아
함께 챔피언이 되기 위한 험난한 도전을 시작하게 되는데
 
절대무공의 스매싱을 날릴 천하무적 배드민턴 클럽이 온다!
안현아 기자 / haan@korea-press.com

[관련기사]

안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문화, 영화, 개봉영화, 소림셔틀콕, 코미디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코리아프레스 공식 SNS
실시간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양천구 신월동 지양로 17길 38  |  대표전화 : 070-7122-4944  |  팩스 : 070-8273-2127
등록·발행일 : 2013년 8월 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3813  |  발행인 : 박귀성  |  편집인 : 박귀성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효빈
Copyright © 2013 더코리아프레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