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개봉영화
'뷰티 인사이드', 엔딩 시퀀스에 주목하라!처음부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는 키스 신에 주목하라!
안현아 기자  |  haan@korea-press.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9.11  14:07:50
트위터 페이스북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올 가을 판타지 로맨스로 따뜻한 감성을 전하며 2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둔 영화 <뷰티 인사이드>에 한국 로맨스 영화 역사 상 가장 아름다운 장면으로 기억될 키스 신 엔딩 시퀀스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공/배급: NEW | 제작: 용필름 | 감독: | 출연: 한효주, 김대명,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 주리,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홍다미,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유연석, 이동휘, 문숙, 이경영 개봉: 2015820]
 
로맨스 영화 역사 상 최고의 영상미!
처음부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는 키스 신에 주목하라!
 
   
 
꾸준한 흥행을 이어가며 순항 중인 올 가을 단 하나뿐인 판타지 로맨스 영화 <뷰티 인사이드>에 아름다운 엔딩이 영화를 본 관객들 사이에 화제다.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모습이 바뀌는 한 남자 우진과 그를 사랑한 여자 이수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 개봉 전부터 독특한 설정과 이에 따른 파격적인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뷰티 인사이드>는 개봉 후 엔딩까지 아름다운 비주얼로 마무리 되어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바로,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체코의 프라하를 배경으로 우진이수의 키스 신이 담겨 있는 것. 두 사람의 아름다운 키스 신은 신비롭게도 모든 우진을 한 사람으로 보이게 하는 놀라운 시퀀스로, ‘우진이수의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이 더해져 그들의 사랑에 감동까지 더한다. 특히 주요 장면에서 우진을 연기한 21인의 배우들이 엔딩 키스 신에 모두 참여해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내는데, 이 키스 신은 하루에 촬영되어 더욱 화제를 모았다. 영화 촬영이 진행되던 중이었기 때문에, 키스 신을 촬영하며 한효주와 처음 만나는 우진배우도 있었던 것. 하지만 키스 신은 잠깐의 어색함을 이겨낸 배우들 덕분에 순조롭게 촬영되어 로맨스 영화의 역사에 남을 엔딩을 완성시켰다.
 
이처럼 작품 전체를 아우르는 스토리와 화려한 영상미, 그에 더해진 완벽한 엔딩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뷰티 인사이드>에 대한 관객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먼저 진행된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접한 관객들은 마지막에 키스신이 나온데 아주 깜짝 놀랐다. 뭐 이쁘고 달달하고가 아니라 진짜 깜짝 놀랬다. 궁금하면 보시길 ㄷㄷ”(vo****), “처음보는 키스신 장면 ㅎㅎㅎ 진짜 21명이랑 키스를 하다니...한효주...부럽기도 하고 대단하다”(yes*****), “마지막 키스신이 마지막답게 매우 인상적이었다. 기억에 오래 남을 듯”(leem****) 등 엔딩에 대해서도 뜨거운 찬사를 보내고 있어 <뷰티 인사이드>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영화 역사에 길이 남을 아름다운 엔딩 시퀀스까지 화제를 모으며 흥행 순항 중인 판타지 로맨스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영화정보>
 
제 목 : 뷰티 인사이드
제공/ 배급 : NEW
제 작 : 용필름
감 독 :
출 연 : 한효주, 김대명,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 주리,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홍다미,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유연석, 이동휘, 문숙, 이경영
홈페이지 : http://beautyinside.co.kr
개 봉 : 2015820
 
<SYNOPSIS>
 
남자, 여자, 아이, 노인.. 심지어 외국인까지!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모습으로 변하는 남자, ‘우진’.
그에게 처음으로 비밀을 말하고 싶은 단 한 사람이 생겼다.
드디어 D-DAY! ‘우진은 그녀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기로 하는데
 
초밥이 좋아요? 스테이크가 좋아요?
사실.. 연습 엄청 많이 했어요.
오늘 꼭 그쪽이랑 밥 먹고 싶어서
안현아 기자 / haan@korea-press.com

[관련기사]

안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문화, 영화, 개봉영화, 뷰티인사이드, 엔딩시퀀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코리아프레스 공식 SNS
실시간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양천구 신월동 지양로 17길 38  |  대표전화 : 070-7122-4944  |  팩스 : 070-8273-2127
등록일 : 2013년 8월 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3813  |  발행인 : 박귀성  |  편집인 : 박귀성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효빈
Copyright © 2013 더코리아프레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