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모자란 스파이 듀오가 펼치는 황당무계 액션!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유럽을 폭소의 도가니로 만든 아주 특별한 애니메이션이 대한민국에 상륙한다. 바로 코믹 액션 <슈퍼 스파이: 수상한 임무>(배급: ㈜스톰픽쳐스코리아 / 수입: ㈜마운틴픽쳐스 / 공동배급: ㈜컨텐츠온미디어)가 그 주인공으로, 재기발랄한 메인 포스터 공개와 함께 오는 10월 15일 개봉을 확정지었다. 

한참 모자란 스파이 듀오가 펼치는 황당무계 액션!
슈퍼급 웃음으로 <슈퍼 스파이: 수상한 임무> 대한민국 접수 예정!
 
 
 
10월 극장가를 웃음으로 초토화시킬 코믹 액션 <슈퍼 스파이: 수상한 임무>는 평균 이하 스파이 듀오가 극비 문서를 되찾는 임무를 수행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웃음폭탄 사건사고를 그린 애니메이션. 이번에 공개한 메인 포스터 속 “평균 이하 특수 요원이 온다!”라는 카피에서 알 수 있듯이 비밀정보국 T.I.A 소속인 ‘모타델로’와 ‘필레몬’은 미션 완수는 늘 바닥, 하지만 자신감만은 세계 최고인 평균 이하 스파이로, 금고만 노리는 악당 ‘지미’ 일행이 훔쳐간 극비 문서를 찾으라는 미션을 맡게 된다. 하지만 임무 수행을 시작하기가 무섭게 그들을 노린 또다른 악당 ‘크런처’가 탈옥하고, 허를 찌르는 사건사고가 쉴 새 없이 터지며 ‘모타델로’와 ‘필레몬’의 미션은 점점 황당해져만 간다. 스토리만 들어도 호기심을 한껏 자극하는 <슈퍼 스파이: 수상한 임무>는 스파이 보다는 동네 엉뚱한 형들처럼 보이는 이들이 펼치는 코믹 액션으로 더욱 눈길을 모은다. 예상하지 못한 순간, 빵빵 터지는 핵폭탄급 웃음과 짜릿한 액션은 10월 극장가를 찾는 어린이부터 어른 관객들,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웃음 유발 성공률 높이는 완성도 높은 그래픽, 재치 넘치는 유머의 연속!
스페인 국민 애니메이션으로 등극한 초특급 인기 만화 원작까지!
안 볼 이유가 없는 <슈퍼 스파이: 수상한 임무>
앞서 공개한 메인 포스터만으로 확인할 수 있듯, <슈퍼 스파이: 수상한 임무>는 뛰어난 완성도를 자랑하고 있어 더욱 기대를 높인다. 믿을 수 없이 정교하게 만들어진 다채로운 캐릭터들은 화려한 코믹 액션과 어우러져 백발백중 웃음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작품의 원작 또한 영화의 기대를 고조시키는 데 한 몫 한다. 1958년 탄생해 유럽 국민 애니메이션으로 등극한 TV 만화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고 있는 이번 작품은 스페인에서 개봉, 첫 주에 80만 명 관객수를 기록하며 유럽 한가운데 초특급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스페인의 아카데미 시상식’으로 불리는 2015년 고야상에서 애니메이션 부문 최우수 작품상, 각색상을 거머쥔 <슈퍼 스파이: 수상한 임무>는 10월 극장가를 폭소의 도가니로 만들 전망이다.
 
평균 이하 스파이 듀오가 극비 문서를 되찾는 임무를 수행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황당무계 사건사고를 그린 코믹 액션 <슈퍼 스파이: 수상한 임무>는 오는 10월 15일 출동한다.
 
<영화정보>
 
제 목 : 슈퍼 스파이: 수상한 임무
원 제 : Mortadelo and Filemon: Mission Implausible
감 독 : 하비에르 페서
배 급 : ㈜스톰픽쳐스코리아
수 입 : ㈜마운틴픽쳐스
공동배급 : ㈜컨텐츠온미디어
러닝타임 : 91분
개 봉 : 2015년 10월 15일 예정
등 급 : 전체관람가 예정
 
<SYNOPSIS>
 
짜릿한 액션, 빵터지는 웃음!
모자라도 한참 모자란 두 스파이의 웃음 폭탄 임무 수행!
 
평균 이하 스파이 ‘모타델로’와 ‘필레몬’에게 새로운 임무가 주어진다.
바로 비밀 정보국의 최대 적수인 세계 최대 악당 ‘지미’가 훔친 극비 문서를 되찾는 것!
이번 미션을 통해 슈퍼 스파이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를 다지는 그들은
결국, 악당 ‘지미’에게 감당할 수 없는 전쟁을 선포하게 된다.
 
그러나, 미션을 해결하기는커녕,
그저 황당한 사건 사고를 만들기 바쁜 ‘모타델로’와 ‘필레몬’….
 
과연 이 모자란 스파이 듀오는 ‘지미’에게서 문서를 되찾고, 비밀 정보국을 지켜낼 수 있을까!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