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기적 같은 운명의 사랑이 찾아온다! 10월 15일 개봉 확정!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올 가을, 평생 기다려온 운명을 찾아 이탈리아로 떠나는 6일간의 로맨틱 여행 <온리 유>(수입: ㈜메인타이틀픽쳐스│배급: ㈜영화사 빅│감독: 장하오│출연: 탕웨이, 리아오 판)가 오는 10월 15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연애감성 가득한 포스터를 공개했다. 

올 가을, 기적 같은 운명의 사랑이 찾아온다! 10월 15일 개봉 확정!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로맨틱 감성 포스터 전격 공개! 
 
결혼 직전, 거짓말처럼 나타난 운명을 찾아 이탈리아로 떠나는 6일간의 로맨틱한 여행을 그린 영화 <온리 유>가 오는 10월 15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색, 계><만추> 등에서 고혹적이고 치명적인 매력으로 전세계를 사로잡은 멜로의 여신 탕웨이가 이번 <온리 유>에서 운명의 사랑을 찾아 이탈리아에 가는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여자 ‘팡유안’으로 분해 설렘을 안겨준다. 그리고 영화 <백일염화>로 제64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리아오 판이 팡유안(탕웨이)에게 첫눈에 반한 일편단심 순정남 ‘펑달리’ 역을 맡아 눈길을 끈다. 영화 <온리 유>는 1994년 마리사 토메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주연의 할리우드 동명의 원작을 리메이크하여 낭만의 나라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누구나 한번쯤 꿈꿔왔던 운명적인 사랑을 이야기하며 올 가을 대한민국에 로맨스 바람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가을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두 남녀의 로맨틱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운명의 남자를 만난 듯 설레어 하는 탕웨이의 미소가 보는 이마저 심쿵하게 만들고, 올블랙 차림에 불안한 표정을 짓고 있는 리아오 판의 모습이 앞으로 이들에게 펼쳐질 뜻밖의 로맨스를 예고한다. 이들 사이에 자리한 “운명을 믿나요?”라는 카피가 이 둘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이탈리아로 떠나는 6일간의 로맨틱 여행”이라는 태그라인은 당장이라도 운명의 사랑을 찾아 이탈리아로 떠나고픈 욕구를 불러일으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멜로의 여왕 탕웨이 주연의 로맨틱 멜로 <온리 유>는 오는 10월 15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영화정보>
 
제 목: 온리 유 (Only you, 命中注定)
감 독: 장하오
출 연: 탕웨이, 리아오 판
수 입: ㈜메인타이틀픽쳐스
배 급: ㈜영화사 빅
개 봉: 2015년 10월 15일
러닝타임: 113분
관람등급: 15세 관람가(예정)
 
<SYNOPSIS>
 
결혼 직전, 거짓말처럼 운명의 이름이 찾아왔다
 
결혼을 앞둔 팡유안(탕웨이)에게 우연히 걸려온 전화
전화 건 사람은 어릴 적 점괘에서 2번이나 나왔던 운명의 이름 ‘송쿤밍’
팡유안은 평생 꿈꿔온 운명을 만나기 위해 주저없이 이탈리아로 떠난다
 
무작정 떠난 낯선 이탈리아 한복판에서
운명의 이름 ‘송쿤밍’과 기적처럼 만나지만
꿈 같은 시간도 잠시
그의 진짜 이름이 ‘펑달리’라는 양심고백을 듣고 실의에 빠진다
 
과연 그녀는 평생 꿈꿔왔던 운명의 이름을 만나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
 
10월, 기적 같은 사랑이 시작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