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하반기를 가장 따뜻하게 만들 휴먼 드라마!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이성민, 이희준, 이하늬 주연의 영화 <로봇, 소리>(가제)가 3개월의 촬영을 마치고 지난 8월 29일(토) 크랭크업했다.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 디씨지플러스, 영화사 좋은날 | 감독: 이호재 | 주연: 이성민, 이희준, 이하늬, 김원해, 채수빈 | 개봉: 2015년 하반기 예정]
 
2015년 하반기를 가장 따뜻하게 만들 휴먼 드라마!
이성민-이희준-이하늬 <로봇, 소리(가제)> 8월 29일(토) 크랭크업!
 
 
 
실종된 딸을 찾는 아버지(이성민)와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의 만남을 그린 <로봇, 소리>(가제) 가 지난 8월 29일(토) 66회차 촬영을 끝으로 크랭크업했다. <로봇, 소리>(가제)는 2009년 개봉한 영화 <작전>을 통해 백상예술대상과 대종상 영화제에서 신인 감독상을 거머쥐며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호재 감독, 드라마 [미생]으로 직장인들의 심금을 울리며 탁월한 연기력을 자랑한 이성민과 이희준, 이하늬, 김원해, 채수빈 등 연기력을 인정받은 탄탄한 조연들의 만남으로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따뜻한 휴먼 드라마 스토리로 대중들을 사로잡을 예정인 <로봇, 소리>(가제)는 3개월 간 배우들의 열정으로 촬영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촬영을 마친 후, 이성민은 “큰 사고 없이 끝나서 다행이고, 더운 날 고생한 만큼 좋은 영화 나왔으니 큰 기대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라며 소감을 전했고, 이호재 감독은 “3개월이라는 긴 시간 동안 더위와 모기에 시달리며 함께 고생해준 배우와 스탭들에게 감사한 마음 전하고, 후반작업을 마치고 관객들과 빨리 만나고 싶습니다.” 라며 영화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뛰어난 연출력을 자랑하는 이호재 감독과 이성민, 이희준, 이하늬, 김원해, 채수빈 등 대한민국 대세 배우들의 조합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로봇, 소리>(가제)는 2015년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 목 : 로봇, 소리(가제)
제공 / 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공 동 제 공 : ㈜ 디씨지플러스
제 작 : ㈜ 디씨지플러스, 영화사 좋은날
감 독 : 이호재 <작전>
주 연 : 이성민, 이희준, 이하늬, 김원해, 채수빈
장 르 : SF, 휴먼 드라마
크 랭 크 인 : 2015년 5월 8일(금)
크 랭 크 업 : 2015년 8월 29일(토)
개 봉 : 2015년 하반기 예정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