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 탈출, 솔로 탈출을 향한 그녀의 당찬 도전 <성형일기>!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성형수술을 통해 예뻐진 외모로 취업과 연애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는 한 여자의 인생 개조 프로젝트 <성형일기(영제: The Truth About Beauty)>가 9월 10일(목) IPTV 및 디지털케이블 최초개봉을 확정하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배급: 콘텐츠판다 | 수입: 봄비 | 감독: 린 아이훠 | 주연: 바이 바이허, 정중기 | 최초개봉: 2015년 9월 10일(목)] 

백수 탈출, 솔로 탈출을 향한 그녀의 당찬 도전 <성형일기>!
9월 10일 최초개봉 확정! 포스터 대공개!
 
 
 
새로운 사랑을 얻고, 좋은 직장을 구하고, 잃었던 자신감을 되찾기 위한 한 여자의 당찬 프로젝트를 그린 <성형일기>가 오는 9월 10일(목) IPTV/디지털케이블 최초개봉을 확정하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성형일기>는 외모 지적에 대한 충격으로 성형수술을 한 ‘궈징’(바이 바이허)이, 잃어버린 자신감을 되찾고 새로운 인생에 도전하는 로맨틱 코미디이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침대 위에서 불안한 표정을 지은 채 가슴에 손을 얹고 있는 ‘궈징’의 모습이 보인다. ‘사랑을 얻기 위한 인생 개조 프로젝트’라는 카피로 미루어 보아, 새로운 인연을 맺기 위해 성형수술을 시도할 그녀의 모습을 짐작 할 수 있다.
‘궈징’을 연기한 바이 바이허는, ‘중국의 수지’라는 수식어에 맞게 <실연 33일>, <이별계약>등 서정적인 멜로 영화를 통해 국내 관객들에게도 익숙한 청순 여배우이다. <첨밀밀>의 진가신 감독이 제작을 맡았으며, 진가신 감독과 다수의 작품에서 시나리오 작가로서 함께 해온 <십이야>의 감독 린 아이훠가 메가폰을 잡았다.
 
취업 경쟁, 외모지상주의에서 살아남으려는 한 여자의 고군분투를 유쾌하게 그린 <성형일기>는 오는 9월 10일 IPTV/디지털케이블 최초개봉을 통해 국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 목: 성형일기
영 제: The Truth About Beauty
감 독: 린 아이훠
주 연: 바이 바이허, 정중기
장 르: 코미디, 드라마
등 급: 12세관람가
수 입: 봄비
배 급: 콘텐츠판다
러닝타임: 85분
국내개봉: 2015년 9월 10일 (목) 디지털 최초개봉
 
<SYNOPSIS>
 
‘궈징’(바이 바이허)은 대학교를 졸업하자마자 청년실업자 대열에 합류한다.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평범한 외모는 취업 경쟁에서 항상 탈락 요인으로 작용한다.
설상가상으로 외모 때문에 남자친구에게 이별통보를 받게 된 ‘궈징’은 예전의 자신감을 되찾고 행복해지기 위해 성형수술을 감행한다.
예전과는 다른 예뻐진 외모로 취업에 성공한 그녀는 새로운 직장에서 직장상사와의 달달한 연애도 시작한다.
하지만, 그녀는 성형수술에 대한 집착을 버리지 못하고 그에게 잘 보이기 위해 더 많은 부위를 수술하게 되는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