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프레스 = 조희선 기자]송도 맥주축제로 유명한 제5회 ‘2015 송도 세계문화축제’가 열린다.

‘송도 맥주축제 2015’의 원래 명칭은 ‘송도세계문화축제’지만 워낙 맥주축제가 유명해 통상 ‘송도 맥주축제’라고 불린다.
 
올해로 5번째를 맞는 ‘송도 맥주축제 2015’는 내달 5일까지 9일간 개최된다. ‘송도 맥주축제 2015’는 무료입장이며 국내 메이저 맥주 3사를 비롯한 국내외 맥주회사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맥주를 시음할 수 있다.
 
이번 ‘송도 맥주축제’ 음악페스티벌에는 밴드 시나위, DJ 구준엽, 다인, 아리카마, 신촌블루스, 김창기밴드, 로맨틱펀치, 킹스턴루디스카, 조항조, 채은옥, 이정희, 강허달림, 이상미 등이 출연한다. 또, 이용, 박완규, 백영규는 경인방송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미니콘서트도 마련된다.
 
이번 ‘송도 맥주 축제’에서는 매일 저녁 6시 이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세계민속춤, 레이저쇼, 마술쇼, DJ 쇼, DJ 댄스 타임, 불꽃놀이 등의 행사가 이어지며, 국내 처음으로 베틀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이번 베틀 행사에는 메이저 맥주 3사가 참여할 것으로 알려졌다.
 
경인방송 권혁철 대표는 ‘송도맥주축제’에 대해 “지인들과 함께 부담 없이 보고 느끼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면서 “매년 새로움을 더해 인천과 함께 발전하는 명품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표명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