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런칭 포스터로 감성 충전 완료!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2015년 스크린에서 펼쳐질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고백의 순간을 그린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가 다가오는 10월 개봉을 확정하며 따뜻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타임박스엔터테인먼트㈜ | 감독: 전윤수 | 주연: 지진희, 김성균, 성유리, 김영철, 이계인, 곽지혜]
 
2015년 감성 고백 프로젝트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10월 개봉 확정!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런칭 포스터로 감성 충전 완료!
 
 
 
가깝다는 이유만으로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던 각양각색 사람들에게 찾아온 일상의 가장 빛나는 고백의 순간을 담은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가 다가오는 10월 개봉을 확정하며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런칭 포스터는 하늘빛 배경과 파스텔 색상의 의상을 입은 영화 속 세 커플의 모습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활짝 웃고 있는 세 커플의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행복한 미소를 짓게 만들며 영화 속에서 펼쳐질 각각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제목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는 감성 충만한 캘리그라피로 표현되어 더욱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렇듯 가슴 따뜻해지는 런칭 포스터를 공개하며 영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는 지진희, 김성균, 성유리, 김영철, 이계인 등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참여, 각기 다른 세 커플을 통해 소중한 사람을 지키는 가장 빛나는 고백의 순간을 담아낸다. 존재만으로도 신뢰감을 주는 배우 김영철과 이계인은 왕년의 챔피언 ‘강칠’(김영철)과 전설의 불주먹 ‘종구’(이계인)로 분해 과거의 오해와 비밀을 풀어나가는 뜨거운 고백의 순간을 보여준다. 까칠한 여배우 ‘서정’으로 분한 성유리와 그녀를 위해 10년 째 동분서주하는 매니저 ‘태영’ 역의 김성균은 티격태격하며 숨겨야만 했던 마음을 용기 있는 고백으로 그려낸다. 마지막으로 따뜻한 미소가 매력적인 배우 지진희와 아역배우 곽지혜는 범인을 쫓느라 가족에는 소홀한 형사 ‘명환’과 아빠가 오기만을 기다리는 천사 같은 아이 ‘은유’로 분해 진실된 고백으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런칭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감성 공감 프로젝트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는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목: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감독: 전윤수
주연:
제공/배급: ㈜쇼박스
제작: 타임박스엔터테인먼트㈜
크랭크인: 2014년 8월 10일
개봉: 2015년 10월 예정
 
<SYNOPSIS>
 
평범하지만 값진 고백들
말하는 순간
평범한 우리들에게 특별한 일이 생깁니다.
 
가까워서 더 꺼내기 힘들었던 말 ‘미안해’
오래 전 과거의 오해와 비밀을 풀어나가는
왕년의 챔피언 친구들 강칠(김영철)과 종구(이계인)의 뜨거운 고백
 
너를 볼 때 마다 숨겨야 했던 말 ‘사랑해’
까칠한 여배우 서정(성유리)을 오랜 시간 항상 옆에서 지켜보며
10년째 짝사랑해온 매니저 태영(김성균)의 용기 있는 고백
 
한 번도 진실되게 전하지 못한 말 ‘고마워’
자신의 딸을 죽인 범인의 딸과 마주헤야 했던 형사 명환(지진희)과
아빠가 돌아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렸던 은유(곽지혜)의 진실된 고백
 
소중한 사람을 지키는 데인
이 세마디면 충분합니다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