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영화제에 이어 세계적인 영화제 연이은 초청!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이광수, 이천희, 박보영 주연의 신선한 캐스팅과 ‘생선인간’이라는 획기적인 소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돌연변이>(제작: 영화사 우상, 공동제작: 피데스스파티윰, 감독: 권오광, 주연: 이광수, 이천희, 박보영)가 10월 1일 개막하는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오픈 시네마’ 부문에 공식 초청됐다. 영화 <돌연변이>는 제40회 토론토 국제영화제에 이어 아시아 대표 영화제인 부산국제영화제까지 초청되면서 국내외 영화계의 폭발적인 관심과 기대감을 증명해 보이고 있다.

 
토론토영화제에 이어 세계적인 영화제 연이은 초청!
올해 최고의 화제작 입증!
 
 
 
부산국제영화제 측이 25일(화) 기자회견을 통해 영화제 공식부문에 초청된 영화의 라인업을 공개하며 영화 <돌연변이>가 ‘오픈 시네마’ 부문에 공식 초청되었음을 전했다. 오픈 시네마는 작품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신작 및 국제적인 관심을 모은 화제작을 4,000석 규모의 야외 상영장에서 소개하는 부문으로, 대중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을 소개해온 바 있다. 부산국제영화제 남동철 프로그래머는 “생선인간이라는 기발한 영화적 상상을 통해 청년실업, 언론의 왜곡보도, 무한 경쟁 사회, 인권의식 실종 등 다양한 한국 사회 현실을 재치 있게 풍자한 작품이다”라고 평하며 <돌연변이>의 초청 이유를 밝혔다.
 
벌써부터 심상치 않은 <돌연변이>의 보통 아닌 열기!
한편, 영화의 폭발적인 기대감을 증명하듯 공개되는 소식마다 언론과 영화 팬들의 관심이 대단하다. 특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박보영 남친 공개’ 영상이 온라인에 공개되자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단기간에 좋아요 6,000개 이상과 “늑대도 아니고 생선이랰ㅋㅋ”(김**), “박보영의 매력은 끝이 없다”(전**), “무조건 이거 보러 가자”(한**) 등 770개의 댓글이 달리며 화제가 되었다. 또한 제40회 토론토 국제영화제의 뱅가드 섹션에 영화 <돌연변이>의 공식 초청 소식이 전해지자 완성도 높은 작품의 탄생에 대한 기대로 전 세계 영화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화 <돌연변이>는 신약 개발 부작용으로 생선인간이 된 청년 ‘박구’(이광수)가 세상의 관심으로 일약 스타가 되었다가 제약회사의 음모로 세상에서 퇴출될 위기에 처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 드라마, 예능을 종횡무진하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광수가 한국영화 사상 전례 없는 독보적인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친 이천희와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이전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을 선보인 박보영까지 합류해 기대감을 더한다. 더불어 세 배우 모두 영화에 대해 “끝내주는 시나리오에 반했다. 대한민국 영화 판도를 발칵 뒤집을 만하다”라고 말해 올해 가장 획기적인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다.
 
<영화정보>
 
제 목: 돌연변이
영 제: COLLECTIVE INVENTION
감 독: 권오광
주 연: 이광수, 이천희, 박보영
제 작: 영화사 우상
공동제작: 피데스스파티윰
크랭크인: 2014년 11월 22일
크랭크업: 2015년 1월 23일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