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이면 액션! 웃음이면 웃음! 올 추석 단 하나의 스페~셜한 애니메이션!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2015년 추석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레전드 오브 래빗: 불의 전설>(원제: Legend of a Rabbit: The Martial of Fire│감독: 마원, 동대가│수입: ㈜루믹스미디어│제공/배급: ㈜팝엔터테인먼트)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액션이면 액션! 웃음이면 웃음! 올 추석 단 하나의 스페~셜한 애니메이션!
<레전드 오브 래빗: 불의 전설>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포스터에 스페셜 콜라보로 깜짝 예고한 홍진영의 ‘콩콩댄스’는?!
 
 
 
블록버스터급사운드와스펙터클한액션으로반전매력이돋보이는티저예고편을공개하며궁금증과기대감을증폭시키고있는올추석액션어드벤처애니메이션<레전드 오브 래빗: 불의 전설>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레전드오브래빗: 불의 전설>은 무림 고수로 거듭난 토끼 ‘투’가 전설 속 '무림 불꽃'의 신비한 힘으로 세상을 정복하려는 악당 군단에 맞서기 위해 떠나는 여정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올 추석 개봉을 알린 <레전드 오브 래빗: 불의 전설>이 앞서 공개된 티저 포스터로 역대급 액션토끼 ‘투’의 등장을 알렸다면,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주인공 ‘투’와 그의 막강 친구들이 함께 보여줄 화려한 액션과 다이나믹한 어드벤처를 예고하고 있다. ‘누구도 이들을 막을 수 없다!’는 카피 아래로 ‘투’와 함께 하늘로 날아오른 친구들은 더욱 흥미진진한 모험을 알린다. 두려울 것 없는 만능 액션 퀸 ‘란’과 미모도 검술도 올 킬 엄친 딸 ‘피오니’, 그리고 콩알 몸집 허세 귀요미 ‘비기’까지 각양각색 개성만점 캐릭터들이 총 출동해 펼쳐낼 이야기에도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섬세한 CG로 묘사된 광활한 대자연의 배경과 바람에 휘날리는 털 하나까지 포착된 디테일한 캐릭터 묘사는 올 추석 온가족이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기다리게 만든다.
 
한편, 이번 포스터 한켠에 특유의 애교 가득한 표정으로 등장한 가수 홍진영이 궁금증과 동시에 기대를 더한다. ‘홍진영의 콩콩댄스와 함께 하세요!’라는 문구로 <레전드 오브 래빗: 불의 전설>과의 특별한 콜라보를 예고하고 있어 남녀노소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화려한 액션과 다이나믹한 어드벤처를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 개봉을 알리고 있는 올 추석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레전드 오브 래빗: 불의 전설>은 오는 9월 24일 개봉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 목: 레전드 오브 래빗: 불의 전설
원 제: Legend of a Rabbit: The Martial of Fire
장 르: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감 독: 마원, 동대가
목소리 출연: 이재범 (투), 문유정 (피오니), 이명희 (비기), 이지현 (란), 최낙윤 (잔), 안효민 (유안)
수 입: ㈜루믹스미디어
제공/배급: ㈜팝엔터테인먼트
개 봉: 2015년 9월 24일 러닝타임: 80분
 
<SYNOPSIS>
 
누구도 이들을 막을 수 없다!
천하무적 액션토끼 ‘투’와 친구들, 무림 불꽃을 지키러 출동!
 
커다란 몸집과 두둑~한 뱃살, 하지만 누구보다 날렵한 몸놀림과 무술 실력을 가진 액션토끼 ‘투’. 콩알만한 몸집의 허세킹 ‘비기’, 민첩하고 뛰어난 검술 실력을 가진 대사부의 딸 ‘피오니’와 함께 마을을 지키는 영웅이다. 그러던 어느 날, 숲 속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자객과 싸우다 쓰러진 불의 능력자 ‘잔’을 구해낸 ‘투’. 악당 군단이 전설 속 ‘무림 불꽃’의 신비한 힘으로 세상을 정복하려 한다는 소식을 들은 그는 머나먼 여정을 시작하는데... 과연 ‘투’는 무림 불꽃을 지켜낼 수 있을까?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