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호장룡><포비든 킹덤-전설의 마스터를 찾아서> 제작진의 야심작!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와호장룡> 제작진이 만든 판타지 무협 블록버스터 <퇴마전: 마령검의 비밀>이 오는 8월 27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강렬한 느낌의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감독: 피터 파우, 조천우 | 출연: 천쿤, 리빙빙, 조문선, 포패이 | 개봉: 8월 27일 | 수입/배급: ㈜누리픽쳐스]

<와호장룡><포비든 킹덤-전설의 마스터를 찾아서> 제작진의 야심작!
< 퇴마전: 마령검의 비밀> 8월 27일 전격 개봉확정!
강렬하고 화려하다! 3인 3색 매력 넘치는 캐릭터 포스터 공개!

 
 

오는 8월 27일 국내 개봉을 확정한 영화 <퇴마전: 마령검의 비밀>이 화려한 색감과 압도적 비주얼로 두 눈을 사로잡는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영화 <와호장룡>으로 아카데미 촬영상을 수상한 피터 파우 감독이 연출과 제작은 물론 촬영에까지 참여하며 주목받고 있는 영화 <퇴마전: 마령검의 비밀>은 천 년에 하루, 신계와 마계가 뒤바뀔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를 두고 펼쳐지는 신과 요괴 그리고 인간의 싸움을 그린 판타지 무협 블록버스터로 중국 최고의 동안 미녀 리빙빙이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강렬한 색감은 물론 신계와 마계 그리고 인간계를 대표하는 주인공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로 단 번에 시선을 빼았는다. 먼저 인간계를 대표하는 인물로 요괴들로부터 사람들의 목숨을 지키기 위해 죽음을 불사하는 전설의 요괴 사냥꾼 ‘종규’ 역은 영화 <화피> 등에서 빼어난 외모는 물론 뛰어난 연기력과 무술 실력으로 여심을 녹였던 배우 천쿤이 맡아 열연을 펼친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뿜어져나오는 강렬한 눈빛과 검을 잡고 있는 완벽한 자세는 영화에서 그가 보여줄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다음으로 마계를 대표하는 천 년을 기다린 눈의 요괴 ‘소설’ 역은 중국의 4대 여신으로 불리는 리빙빙이 맡아 매력적인 연기와 액션을 선보인다. 흑백의 이미지만으로도 화려한 느낌을 전하며 그녀가 보여줄 매력적인 눈의 요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신계를 대표하는 인물로 종규에게 절대 힘을 부여해 요괴에 대항해 사람들을 지킬 수 있도록 돕는 세상의 질서를 바로잡는 천국의 신 ‘도선’ 역은 배우 조문선이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다. 무술을 하고 있는 듯한 자세에서는 절제된 듯 하면서도 폭발적인 에너지가 담겨있어 보는 이들을 압도하기에 충분하다.

이렇듯 중국을 대표하는 역대급 감독과 배우가 만나 폭발적인 호흡을 선보이는 영화 <퇴마전: 마령검의 비밀>은 캐릭터 포스터 공개만으로 강렬한 포스를 드러내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와호장룡> 제작진이 선사하는 또 하나의 걸작 <퇴마전: 마령검의 비밀>은 오는 8월 27일 개봉해 무협 블록버스터를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 목 : 퇴마전: 마령검의 비밀(Snow Gril and The Dark Crystal)
수입/배급 : (주)누리픽쳐스
감 독 : 피터 파우, 조천우
주 연 : 천쿤, 리빙빙, 조문선, 포패이
장 르 : 판타지 무협 블록버스터
러닝 타임 118분
개 봉 : 8월 27일
등 급 : 15세 이상 관람가

<SYNOPSIS>

천 년에 단 하루, 천국의 신과 지옥의 요괴 그리고 지상의 인간은 서로 다른 존재로 환생할 수 있다.
새로운 존재로 거듭나기 위해 억겁의 시간을 기다린 요괴들은 어느 때보다 강력하게 공격해오고
전설의 요괴 사냥꾼 ‘종규’는 사람들의 목숨을 지키기 위한 필사의 전투를 준비한다.

결전의 날이 다가오자, 지옥에서는 잠들어있던 눈의 요괴가 깨어나고,
종규는 천국의 신이자 스승 ‘도선’ 으로부터 절대 힘을 부여받게 되는데…

신계와 마계를 뒤흔들 천 년의 전투가 시작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