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절친의 격한 방문 & 숨겨왔던 흑역사 고.백.타.임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9월 10일 국내 개봉을 확정한 추격 액션 코미디 <히트 앤 런>(감독: 데이빗 팰머, 댁스 셰파드 │주연: 브래들리 쿠퍼, 댁스 셰파드, 크리스틴 벨 │수입/배급: 싸이더스 픽쳐스)이 육성 터지는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치고 빠지는 찰진 액션 코미디 <히트 앤 런>
과거 절친의 격한 방문 & 숨겨왔던 흑역사 고.백.타.임

 
 

추격 액션 코미디 <히트 앤 런>은 인기 블록버스터 시리즈 <분노의 질주>의 화끈한 카체이싱 액션에 19금 아찔한 유머가 더해진 본격 오락영화. 영화는 어두운 과거를 숨기고 증인 보호 프로그램으로 한적한 시골에서 새 삶을 살던 주인공 찰리(댁스 셰파드)가 여자친구 애니(크리스틴 벨)의 구직 면접을 위해 마을을 벗어나 LA로 향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기막힌 재치와 짜릿한 액션으로 그린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등장을 시작으로 왁자지껄한 난장판을 엿볼 수 있다. 커플들 사이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모습에서부터 범죄 액션 장르 특유의 영화적인 재미까지 풍성하다. 또한 주인공 커플을 둘러싼 각가지 인물들의 개성 넘치는 설정과 저마다 이유 있는 추격을 예고하며 흥미로운 전개를 펼쳐 보인다. 특히, 할리우드 히트맨 브래들리 쿠퍼의 아무도 못 말리는 다혈질 캐릭터 연기가 압권. 그는 주인공 찰리에게 배신당한 옛 동료이자 절친 ‘알렉스’를 연기하며 영화 속 웃음 코드를 책임 진다.

화끈한 액션과 아찔한 코미디로 무장한 추격 액션 코미디 <히트 앤 런>은 오는 9월 10일 국내 최초 디지털 개봉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 목 : 히트 앤 런
원 제 : HIT & RUN
감 독 : 데이빗 팰머, 댁스 셰파드
출 연 : 브래들리 쿠퍼, 댁스 셰파드, 크리스틴 벨
수 입/배 급 : 싸이더스픽쳐스
장 르 : 추격 액션 코미디
디지털최초개봉 : 9월 10일
러 닝 타 임 : 100분

<SYNOPSIS>

“증인 보호 프로그램은 개나 줘버려!”
천만실업시대! 여친의 취뽀를 위해 목숨건 남친이 온다!
최종 면접일! 숨겨왔던 흑역사가 이들의 발목을 잡는데…

증인보호프로그램을 받으며 한적한 시골에서 새 삶을 살던 찰리(댁스 셰파드)는 여자친구 애니(크리스틴 벨)가 LA의 한 대학에서 교수직 면접 기회를 잡게 되자, 함께 마을을 떠나기로 결심한다. 그러나 찰리는 안전을 위해 지정 거주지 이탈이 금지된 상태! 설상가상 기억 저편에 묻어두었던 흑역사마저 취뽀!를 향한 이들의 발목을 붙잡는다. 집착 쩌는 애니의 전남친 길, 찰리의 어두운 과거동료 알렉스(브래들리 쿠퍼)와 담당 경찰관 랜디까지 두 사람을 쫓으며 추격 레이싱에 불을 당긴다.

꿀잼에 브레이크는 없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