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으로 폭발적인 반응 예고!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언론시사와 공포컨셉시사 후, 올 여름을 책임질 한국 공포영화로 떠오르고 있는 <퇴마: 무녀굴>(제공/배급: 씨네그루㈜다우기술│제작: ㈜케이프로덕션, ㈜플로우식스, ㈜버티고필름│감독: 김휘│주연: 김성균, 유선, 천호진, 차예련, 김혜성)이 개봉 첫 주 무대인사 일정을 전격 공개했다.

8월 22일(토), 8월 23일(일) 주말을 소름 돋는 공포로 물들일 막강 드림팀이 온다!
관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으로 폭발적인 반응 예고!

정신과 의사이자 퇴마사인 ‘진명’과 그의 조수 ‘지광’이 기이한 현상을 겪는 ‘금주’를 치료하던 중 그녀 안에 있는 강력한 존재와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공포 영화 <퇴마: 무녀굴>이 개봉 첫 주 관객들과의 뜻깊은 만남을 예고하는 무대인사 일정을 공개했다. 각종 시사회 이후 언론과 온라인을 통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퇴마: 무녀굴>의 무대인사는 22일(토) 서울 지역, 23일(일) 경기 지역 두 차례에 나눠서 진행되며, 김휘 감독과 함께 주연 배우인 김성균, 유선, 김혜성이 참석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개봉 첫 주 서울, 경기 지역의 무대인사를 확정 지은 <퇴마: 무녀굴>은 오는 8월 20일 개봉, 시나리오, 연기, 연출 삼박자를 두루 갖춘 웰메이드 공포물로써 한 여름 더위에 지친 관객들을 서늘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퇴마 : 무녀굴> 서울 지역 무대인사 일정

 
 

<영화정보>

감 독 : 김 휘
출 연 : 김성균, 유선, 천호진, 차예련, 김혜성, 임화영
제 작 : ㈜케이프로덕션, ㈜플로우식스, ㈜버티고필름
러닝타임 : 105분
관람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제공 / 배급 : 씨네그루㈜다우기술
개 봉 : 2015년 8월 20일
 

<SYNOPSIS>

“제게 숨기는 게 있으시면 안됩니다.”

유명한 정신과 전문의 ‘진명’은 그의 조수이자 영매인 ‘지광’과 함께 퇴마를 하는 ‘퇴마사’이다.
평소처럼 빙의 환자를 치료하던 어느 날, 절친한 선배에게서 의문의 메일이 왔다.
그리고 갑작스러운 선배의 죽음으로 찾아간 장례식장에서 무서운 기운을 느꼈다.
그 곳에서 그녀를 만났다!

“선생님… 제발… 도와주세요……”

하루에도 몇 번씩 다른 사람처럼 변하고 이따금 기억을 잃는 ‘금주’.
얼마 전 남편의 죽음도, 점점 변해가는 딸의 모습도 나 때문인 것 같아 괴롭다.
남편의 장례식장에 그의 후배라는 정신과 의사 ‘진명'이 찾아왔다.
내 안에 또 다른 뭔가 있는 게 분명하다!
그의 도움이 필요하다!

그녀와 얽힌 끔찍한 비밀!
지금 끝내지 않으면 또 다른 누군가가 피해를 입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