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져들 수밖에 없는 ‘나쁜 남자’ 매력 폭발!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올 여름 무더위를 유쾌, 상쾌, 통쾌하게 날려줄 영화 <치외법권>에서 극악무도한 악역을 맡은 장광이 영화 속에서 치명적인 댄스를 선보여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감독: 신동엽│주연: 임창정, 최다니엘, 임은경, 장광, 이경영│제공/배급: 판씨네마㈜│제작: 휴메니테라 픽쳐스│공동제작: ㈜스톰픽쳐스코리아, 컴퍼니에이이엔티 ㈜│개봉: 2015년 8월 27일]

에이핑크의 ‘미스터 츄’에 맞춰 귀요미 댄스 선보였던 장광!
< 치외법권>에서도 마성의 댄스로 색다른 매력 발산 예고!

▲출처 : [꽃할배 수사대]
▲출처 : [꽃할배 수사대]
올 여름 통쾌하고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영화 <치외법권>에서 극악무도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낼 장광이 영화 속에서 치명적인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치외법권>은 분노조절 안 되는 프로파일러(임창정)와 여자에 미친 강력계 형사(최다니엘) 콤비가 대한민국을 좌지우지하며 법 위에 군림하는 범죄조직 보스를 잡기 위해 무법수사팀으로 엮이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코믹 액션 영화. 장광이 분한 캐릭터 ‘강성기’는 사회 복지 기업을 운영하며 좋은 평판을 유지하고 있는 평화선각재단의 총재이지만 한편으로는 어디에도 비할 데 없는 극악무도한 범죄 조직의 보스로, 각계각층의 엄청난 지지자들을 거느리고 있는 인물이다. ‘강성기’는 말 한 마디, 몸짓 하나에도 사람들의 격한 반응을 이끌어내는 영향력이 어마어마한 캐릭터인데, 그런 그가 자신을 지지하는 사람들 앞에 깜찍한 안무를 선보이며 깜짝 등장해 극장을 폭소케 할 예정이다. tvN에서 방영된 드라마 [꽃할배 수사대]에서 에이핑크의 ‘미스터 츄’에 맞추어 앙증맞은 귀요미 댄스로 화제를 모았던 장광. 이번 <치외법권>에서도 녹슬지 않은 춤 실력을 발휘, 다재다능한 재능을 뽐내 현장의 스탭들과 가수로도 활동하는 임창정의 혀를 내두르게 했다는 후문이 전해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장광의 치명적인 댄스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는 영화 <치외법권>은 오는 8월 27일 개봉해 관객들에게 통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영화정보>

제 목 : 치외법권
감 독 : 신동엽
출 연 : 임창정, 최다니엘, 임은경, 장광, 이경영
관람등급 : 15세이상관람가
제공 / 배급 : 판씨네마㈜
제 작 : 휴메니테라 픽쳐스
공 동 제 작 ㈜스톰픽쳐스코리아, 컴퍼니에이이엔티㈜
개 봉 : 2015년 8월 27일

<SYNOPSIS>

대한민국 1, 2위를 다투는 자타공인 또라이들이 만났다!
범인만 봤다 하면 일단 패고 보는 프로파일러 ‘정진’.
여자 꼬시려고 경찰대 수석 졸업한 강력계 형사 ‘유민’.
경찰청장도 포기한 두 또라이 형사가 특수수사본부로 비밀리에 호출된다.

특명!! 또라이는 또라이로 잡아라.

그야말로 골칫덩어리에, 내놓은 자식인 두 형사에게
대한민국 높으신 분들을 뒤에 업고 법 위에 군림하는 최악의 범죄조직 보스를 잡으라는 명령이 떨어진다.
어떤 명령도, 외압도 받지 않는 특별한 수사팀에 투입된 두 형사.
법보다 주먹이 통하는 세상을 향한 그들의 통쾌한 액션이 시작된다.

X같은 세상, 통쾌하게 날려버린다!
법보다 주먹이 통하는 <치외법권>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