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이는 모든 것이 아름답고, 보이는 모든 것이 화보다!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한국 무협 액션 영화의 새로운 기준이 될 영화 <협녀, 칼의 기억>[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티피에스컴퍼니 | 감독: 박흥식 | 출연: 이병헌, 전도연, 김고은, 이경영, 김태우, 이준호]이 보는 것만으로도 황홀한 미공개 화보 스틸을 전격 공개한다.

 
 

매혹악인 이병헌, 눈 먼 검객 전도연, 액션신동 김고은&이준호부터
수려한 비주얼까지 한 번에! 미공개 스틸 대방출!
움직이는 모든 것이 아름답고, 보이는 모든 것이 화보다!

칼이 곧 권력이던 고려 말, 왕을 꿈꿨던 한 남자의 배신 그리고 18년 후 그를 겨눈 두 개의 칼. 뜻이 달랐던 세 검객의 피할 수 없는 숙명을 그린 액션 대작 <협녀, 칼의 기억>이 눈길을 사로잡는 미공개 화보 스틸을 전격 공개한다.

권력을 탐해 백성과 사랑하는 연인, 동료까지 배신한 유백은 배우 이병헌을 만나 매혹적인 악인 캐릭터로 거듭났다. 공개된 스틸 속 이병헌은 거침없이 칼을 휘두르지만 눈빛에서는 알 수 없는 고독함이 묻어나 그에게 얽힌 사연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일게 만든다. 눈 먼 여검객 월소 역의 전도연은 생애 첫 맹인 연기를 아주 자연스럽게 해냈다. 보통의 배우들이 눈으로 대부분의 감정 표현을 한다면, 전도연은 눈이 아닌 분위기와 표정으로 대의를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한 월소의 감정을 완벽하게 대변한다. 복수를 위해 산 검객 홍이 역의 김고은은 영화 속 홍이의 모습과 정반대되는 밝고 청량한 미소로 보는 이를 웃음 짓게 만든다. 이준호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번득이며 젊은 무사 율 역할에 완벽히 빠져든 모습을 보여준다.

공개된 화보 스틸에서는 <협녀, 칼의 기억>만의 수려한 영상미도 확인할 수 있다. 전국적 로케이션을 감행하며 매 장면 배경과 미장센에 공을 들인 스탭들의 노고가 헛되지 않을 만큼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한다. 여기에 고려시대의 고증을 벗어나 상상력이 가미된 화려한 공간 세트들까지, 영화의 드라마와 액션을 한층 풍성하게 살려주는 비주얼이 보는 이를 매혹시킨다.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빚어낸 매력적인 캐릭터, 수려한 영상미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영화 <협녀, 칼의 기억>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영화정보>

제 목 : 협녀, 칼의 기억(영문 제목: Memories of the Sword)
제공 / 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 작 : 티피에스컴퍼니
감 독 : 박흥식
출 연 : 이병헌, 전도연, 김고은, 이경영, 김태우, 이준호
상 영 시 간 : 121분
관 람 등 급 : 15세 이상 관람가
개 봉 : 2015년 8월 13일

<SYNOPSIS>

칼이 지배하던 시대, 고려 말

왕을 꿈꿨던 한 남자의 배신 그리고 18년 후 그를 겨눈 두 개의 칼.

고려를 탐한 검, 유백(이병헌)
대의를 지키는 검, 월소(전도연)
복수를 꿈꾸는 검, 홍이(김고은)

뜻이 달랐던 세 개의 칼이 부딪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