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모든 것이 담긴 <바르셀로나 썸머 나잇> 보도스틸 대공개!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바르셀로나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여름 밤의 사랑이야기 <바르셀로나 썸머 나잇>이 특별한 사랑을 담은 9종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감독 : 다니 드 라 오든│주연 : 프란세스카 콜로메르, 잔 코르넷│수입/배급 : 싸이더스 픽쳐스│디지털 최초 개봉 : 9월 3일)

사랑의 시작, 설렘, 그리고 위기!
사랑의 모든 것이 담긴 <바르셀로나 썸머 나잇> 보도스틸 대공개

 
 

설렘 가득한 키스 예고편 공개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영화 <바르셀로나 썸머 나잇>이 특별한 사랑을 담은 9종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바르셀로나 썸머 나잇>은 수백 년을 주기로 발견되는 로제 혜성을 보기 위해 바르셀로나에 모인 여섯 커플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한 여름 밤의 러브 액츄얼리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 스틸은 로제 혜성을 보기 위한 특별한 밤, 바르셀로나에서 벌어지는 예측 불가의 다양한 사랑의 모습을 담고 있다. 서로 다른 사연으로 한 곳에 보인 각양 각색의 캐릭터들은 영화 속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한편의 광고처럼 아름다운 키스를 나누는 커플들의 모습은 매혹적인 영상미를 전달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스틸만으로도 스토리와 바르셀로나의 고혹적인 모습을 담아내며 시선을 압도하는 <바르셀로나 썸머 나잇>은 특별한 사랑을 상상케 하는 즐거움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9종 보도 스틸 공개로 눈길을 사로잡는 <바르셀로나 썸머 나잇>은 탄탄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영상미,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호연으로 9월 3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