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삶을 위해 새로운 몸을 선택한 남자! 순간의 선택이 모든 것을 바꾸다!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돈으로 원하는 몸을 살 수 있는 세상이라는 독특한 설정의 SF 스릴러 <셀프/리스>가 영원한 삶을 위한 ‘기억 이식’(바디 쉐딩) 수술의 순간을 담아낸 흥미진진한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감독: 타셈 싱┃주연: 라이언 레이놀즈, 벤 킹슬리, 매튜 구드┃수입/제공: ㈜블루미지┃배급: ㈜이수 C&E]

영원한 삶을 위해 새로운 몸을 선택한 남자! 순간의 선택이 모든 것을 바꾸다!
< 셀프/리스> 짜릿한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돈만 있으면 원하는 몸에 기억을 이식해 영원한 삶을 살 수 있는 미래, 수술을 통해 새로운 몸을 갖게 된 뉴욕 최고의 재벌 ‘데미안’을 둘러싼 음모와 숨 막히는 추적을 그린 SF 액션 스릴러 <셀프/리스>가 주인공 ‘데미안’(벤 킹슬리)의 ‘기억 이식’(바디 쉐딩) 수술의 순간을 생생하게 담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셀프/리스>의 메인 예고편은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은 뉴욕 최고의 재벌 ‘데미안’이 자신의 새로운 몸이 될 샘플을 직접 고르는 모습으로 시작해 보는 이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빠르게 돌아가는 거대한 쉐딩 기계와 ‘데미안’을 데리고 바쁘게 움직이는 연구진들의 모습 등 생생한 ‘기억 이식’ 수술 순간을 담고 있는 장면은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기억 이식’ 수술 이후 건강하고 매력적인 외모로 매일 같이 여자들을 만나고, 호화로운 파티를 즐기는 등 화려한 삶을 누리는 ‘에드워드’(라이언 레이놀즈). 그러나 “모든 일에는 대가가 따른다”는 ‘알브라이트’(매튜 구드)박사의 경고와 함께 환각에 시달리며 무언가에 쫓기는 듯한 ‘에드워드’의 모습 등 급박하게 변하는 상황은 그를 둘러싼 엄청난 음모가 있음을 예상케 해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이어지는 숨 막히는 액션과 짜릿한 카체이싱 장면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처럼 ‘기억 이식’(바디 쉐딩)의 결정적인 순간과 긴박감 넘치는 액션 등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담아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SF 액션 스릴러 <셀프/리스>. 돈으로 자신이 원하는 몸을 선택해 새로운 인생을 산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영화는 세련된 비주얼과 탄탄한 전개, 화끈한 액션으로 오는 9월 10일 개봉, 관객들에게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생생한 ‘기억 이식’ 수술의 순간을 담은 짜릿한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영화 <셀프/리스>는 오는 9월 10일 관객들을 찾는다.

 

[셀프/리스란?]

세계적인 기업 ‘피닉스 바이오제닉’이 개발한 신기술로, ‘바디 쉐딩’이라고도 부른다.

원하는 샘플에 자신의 기억을 이식, 새로운 몸으로 원하는 삶을 살 수 있게 해주는 신개념 라이프 솔루션

 

<영화정보>

제목: 셀프/리스
원제: SELF/LESS
장르: SF 액션 스릴러
감독: 타셈 싱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 벤 킹슬리, 매튜 구드
수입/제공: ㈜블루미지
배급: ㈜이수 C&E
러닝타임: 117분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개봉: 2015년 9월 10일

<SYNOPSIS>

최첨단 실험실에서 배양된 샘플에 자신의 기억을 이식, 새로운 몸으로 영원한 삶을 살 수 있는 미래.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는 뉴욕 최고의 재벌 ‘데미안’은 젊고 건강한 샘플에 자신의 기억을 이식하는 ‘셀프/리스’에 성공, 하루하루 화려한 인생을 즐긴다.

하지만, 언젠가부터 극심한 어지러움과 함께 새로운 기억들이 떠오르고,
급기야 정체불명의 사람들에게 목숨을 위협받기 시작하는데…

떠오르는 기억의 진실은 무엇인가?
숨 막히는 추적 끝의 짜릿한 반전을 확인하라!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